본문 바로가기

성장 및 동기부여

이지영 강사님 동기부여 명언 / 이지영 강사님 인생 가치관

 

 

관세음보살

보살은 보살인데 깨달음을 구하고 

부처가 되기를 미루고 중생을 구제하기 위해 세상에 남아있는 사람이 보살인데

관세음보살은 소리를 보고 소원을 들어주는 보살이야

그러니까 우리가 평소에 내뱉는 말을 듣고

소원을 들어준다는거야

마치 램프의 요정 지니처럼 혹은 알라딘

그런데 어쨌든 관세음보살

 

 

 

 

우리가 평소에 내뱉는 말이 되게 중요하다는거야

그러니까 너희들이 지금부터 절대 하면 안되는 말

어 나 수능 망했어 진짜 이번 수능 완전 이생망

안된다는거야

그런말 내뱉지 말라는거야

평소의 습관처럼 아 나 왜이렇게 근거없이 수능 잘볼 것 같지

근자감이 더 좋은거야

나 만점 받으면 뭐라고 인터뷰하지?

그냥 그렇게 말로도 하는거야

어... 나 윤사 너무 잘맞는거 같은데

이런거 있잖아

그냥 자기가 말로 내뱉는게 되게 중요하다는거야

 

 

그러니까 내가 처음에 강사가 됐을 때

다들 그러셨어

여자강사가 성공하기는 되게 힘들다

그런 얘기를 되게 많이 할때였어

그당시에 여자강사 되게 없었으니까

지금도 사실 주요과목에 여자선생님들 되게 없으니까

근데 그때 당시의 내가

아니요! 전 우리나라의 1타강사가 될거예요! 

막 연매출 수백억씩 낼거예요! 이런 얘기를 했었어

애들이 나를 위로해주면서 그랬어

 

 

 

 

근데 내가 입으로 내뱉었어

나 일타강사 될거야 나중에 일타강사 되면 봐~!

이렇게 애들한테 얘기했던

이런 그 말들이 되게 생각보다 중요한거야

그리고 내가 습관처럼 뱉었던 말이 있어

야 나는 결혼이랑은 거리가 좀 멀 것 같아

우리집은 독신의 피가 흐르고있어

막 그랬거든

 

 

근데 그것도 마치 이세상에 어떤 존재가 있는거지

평소에 내뱉는 말은 진짜 중요해

오늘 나는 무슨 말을 했는가

계속 생각해보면

그러니까 절대로 나 이번 수능 망했어

이런 말은 안하는거야

 

 

 

 

 

 

전한길 레전드 동기부여 명언 / 전한길 레전드 쓴소리 추천

 

전한길 레전드 동기부여 명언 / 전한길 레전드 쓴소리 추천

복수하는 방법이 뭔데 이기는거야 이기는게 뭔데? 합격하는거야 어? 친구가 와서 니 공시 또 떨어졌냐? 괄시하거들랑 술병집어던지고 싸우는게 이기는게 아니고 유튜브에다 검색해보세요 공무

fortitudecaesar.tistory.com

맹자 동기부여 명언 / 동기부여 명언 추천 / 짧은 명언 / 인생 명언

 

맹자 동기부여 명언 / 동기부여 명언 추천 / 짧은 명언 / 인생 명언

장차 하늘이 큰 일을 맡기려 할 때는 반드시 그 마음을 괴롭히고 신체를 고단하게 하며 배를 굶주리게 하고 생활을 곤궁에 빠뜨려 행하는 일마다 어지럽게 하나니 그것은 마음을 분발하게 하고

fortitudecaesar.tistory.com

전효진 변호사님 공부 동기부여 / 전효사 변호사님 인생 가치관 동기부여

 

전효진 변호사님 공부 동기부여 / 전효사 변호사님 인생 가치관 동기부여

너무 비참해서 단 하루도 더 하고 싶지 않았어요 너무 고단 했기 때문에 정말 정말 정말 한번 더 보는 건 진짜 생각하고 싶지도 않았어요 제가 선택했던 방법은 뭐냐면 학원은 못 다니지만 지금

fortitudecaesar.tistory.com

전한길 동기부여 명언 / 전한길 자존감과 확신에 대한 명언

 

전한길 동기부여 명언 / 전한길 자존감과 확신에 대한 명언

제가 수능 강사 때 모든 학생들에게 보라고 한 영화 중에 하나가 세 얼간이라는 영화 있어요 보신 분도 있을건데 세얼간이 인데요 인도 영화입니다 여기에 보시면  맹인이 밤마다 우리 마을엔

fortitudecaesar.tistory.com

전효진 변호사님 공부 동기부여 명언 / 전효진 변호사님 동기부여

 

전효진 변호사님 공부 동기부여 명언 / 전효진 변호사님 동기부여

제가 여러분한테 공부를 열심히 해야한다 일주일에 하루 쉬어야 한다라고 말씀드렸고요 그 열심히를 어떻게 할 수 있느냐 어떻게 하면 그렇게 버텨낼 수 있느냐에 대한 저의 나름대로의 노하우

fortitudecaesar.tistory.com

전한길쌤 노량진 초기 썰 / 전한길쌤 필기노트 나온 계기

 

전한길쌤 노량진 초기 썰 / 전한길쌤 필기노트 나온 계기

하지만 저는 뜨면서 남을 밟고 씹고 해서 뜬게 아닙니다 제가 여러분 1타강사가 된 이유 중에 하나가 뭔지 아세요? 제 개인적으로 노량진 와서 온라인으로 떳거든요 온리안 강사로 왜 떳는지 아

fortitudecaesar.tistory.com

전한길 고통에 대한 동기부여 명언 / 전한길 fight spirit 동기부여 명언

 

전한길 고통에 대한 동기부여 명언 / 전한길 fight spirit 동기부여 명언

오늘은 제가 숫자를 하나 씁니다 선생님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숫자입니다 41이죠 목욕실에서 항상 41번을 선택합니다 41번이 바로 영화 어디에서 나오는 숫자인지 아십니까 벤허라는 영

fortitudecaesar.tistory.com

정승제 인생에 대한 명언 / 정승제 태도에 대한 동기부여 명언

 

정승제 인생에 대한 명언 / 정승제 태도에 대한 동기부여 명언

저에게 아주 큰 인생을 바꾸는 기회가 찾아와 그 기회가 뭐게? 인터넷 강의를 데뷔하게 됐거든요 그때 내가 그 장소에 가지 않았으면 저 인터넷 강의 데뷔하지 못했었습니다 물론 탁월한 강의력

fortitudecaesar.tistory.com

정승제 인생 목표에 대한 명언 / 정승제 동기부여 명언

 

정승제 인생 목표에 대한 명언 / 정승제 동기부여 명언

진짜로 여러분 내가 진짜 얘기하는데 일반적인 회사 30대 후반 정도 되면 나가길 원합니다 회사를 그래서 회사에 입사 하는 거를 여러분의 인생의 목표로 삼으면 큰일 나는거야 정말 허무해지는

fortitudecaesar.tistory.com

전한길" 남 욕하는 순간 넌 진거야" / 전한길 인생 가치관 명언 / 전한길 동기부여 명언 /

 

전한길" 남 욕하는 순간 넌 진거야" / 전한길 인생 가치관 명언 / 전한길 동기부여 명언 /

예를 들면 쌤 강의를 가지고도 또 교재를 가지고도 비난하는 사람도 많아 예전에 말씀드렸잖아요 필기노트 처음 나왔을 때 이게 좀 1등 막 팔리기 시작하니까 타 경쟁강사들이 야 그 필기노트

fortitudecaes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