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LG생활건강 주가 / LG생활건강 배당금 / LG생활건강 배당수익률 / LG생활건강 주식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ㅎㅎㅎ

 

 

이번엔 LG 생활건강 주가와 배당 등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제가 관심가지고 있는 기업이에요

근데 ㅋㅋㅋ 너무 주가가 비싸서.. 엄두를 못내고 있어요

 

 

 

 

LG 생활건강의 주가를 한번 봐볼까요?.

 

 

 

 

현재 주가는 무려 130만원입니다 ㅎㄷㄷㄷ

왜 분할을 안하죠!?ㅋㅋㅋㅋ

워런버핏의 버크셔처럼 하려고 하나...

저는 정말 좋은 기업이라고 생각해요

근데!

근데!

 

 

 

 

주가가 너무~ 비쌉니다...

1주 살 때마다 컴퓨터나 노트북 아이폰 한대씩 사는 거잖아요

쉽게 접근할 수 없어용...

그럼 이제 배당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LG생활건강의 배당금과 배당수익률입니다

수익률 낮죠?

130만원으로 샀는데 저정도 배당수익률이라니...

뭔가 아쉽습니다

근데 제 생각에 LG 생활건강은 좋은 주가상승을 보여 줄 것이라고 생각해요

배당수익률이 낮은게 조금안 쉽긴 하지만요

 

 

 

 

 

 

 

과거 배당이력입니다

예 뭐... 배당금에 대해서는 기대하지 않는게 좋아보입니다

힝... 초년생인 저에겐

너무나 넘사벽 주가예요

 

 

 

 

 

 

 

네이버에 나오는 자료입니다

뭐 똑같죠~!ㅋㅋㅋㅋ

 

 

LG생활건강 보면 볼수록 사고싶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제가 모든 기업에 대해 사고싶다는 생각을 하는거 아니에요!

현대차는 조큼... 그렇지만

LG생활건강은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군요

 

 

돈 열심히 벌어야겠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