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 SK바이오사이언스 배당금 / SK바이오사이언스 배당수익률

안녕하세요!

이번에 배당에 대해서 알아볼 기업은 SK바이오사이언스입니다!ㅋㅋㅋㅋ

참고로 저는 매일 주식으로 제 월급 다 까먹고

근근히 살아가고 있는... 주린이 입니당... 흑흑.. 돈 많이 벌고 싶어요

정말 이 기업도 핫했죠

바이오 기업입니다

전 바이오 기업에 투자하지 않아요

 

 

그나마 주식에 정말 많은 변동성이 있잖아요

근데 거기에 바이오 기업은 더 큰 변동성이 있으니

감당하기 쉽지 않거든요 ㅋㅋㅋㅋ

그래서 바이오 기업은 투자하지 않습니다

앗 제약 기업은 투자해요

바이오와 제약.. 큰 차이가 있나 싶긴 하지만

잘 따지면 있거든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일단 SK바이오사이언스의 차트와 주가를 한번 대충 봐볼까요

 

 

 

 

 

SK바이오사이언스입니다!

참고로 전 차틀르 보면서 주식투자를 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본업이 있어서 차트로 하나하나 다 대응을 못하는게

큰 이유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근거도 빈약하고 확률도 없어서요...

 

 

 

 

저렇게 차트 사진을 올려둔건

그냥 올린거예요 별다른 이유 없습니다 ㅋㅋㅋ

SK바사의 가격은 한 22만원대이군요(현재 글은 2021-10-27일에 작성하고 있습니다)

한때 36만원까지 찍었다가... 떨어졌습니다

고점에서 사신 분들은.. 힘내시길 바랍니다

 

 

배당을 두고 주식 투자를 할 때에는 주가가 중요합니다

얼마짜리 주식을 사서 배당을 얼마를 받느냐가

배당을 기준으로 주식투자 할 때에 핵심이거든요

22만원이면 결코 작은 돈이 아니죠

그러면 이제 배당금은 얼마 주는지 한번 확인해볼까요?

 

 

 

 

 

 

SK바이오사이언스의 전자공시에 나와있는 배당에 관한 사항입니다

????????????

암것도 없죵? 예 맞습니다

배당을 안줘요

배당을 주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

크흠....

 

 

 

 

일반적으로 주식투자하시는 분들이라면

주가상승으로 인한 수익률과 배당으로 받는 수익률 두 가지를 노리시거든요

근데 배당을 주지 않네요!ㅋㅋㅋ

아쉽습니다

 

 

 

 

배당을 주지 않으니 역시 과거 배당 이력이 없죠

올해 상장해서 그런가...

이제 돈 슬슬 더 벌기 시작한다면

배당을 주지 않을까요!? 잘 모르겠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일하기나 기업은 정말 좋은 기업입니다만

배당만 두고 봤을 때!

매력적인 기업이 아닙니다

배당만 두고 봤을 떄 말이에요!ㅋㅋㅋ

그 외에 다른 가치들을 생각하고 기업을 판단할 땐 정말 좋은 기업이지만요

 

 

 

 

배당을 주지 않았으니 여기에 뭐가 있을리가 없죠

글을 더 써야하는데 쓸 말이 없네요

끝!

하지만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좋은 기업이거든요 ㅋㅋㅋ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