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HLB생명과학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HLB생명과학의 주가와 차트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어느 성격의 기업인지 느낌이 옵니다

바이오제약기업인데요 ㅎㅎㅎ

코스닥의 바이오 제약이라 흐흐흐...

좋은 느낌이 팍! 오지는 않아요

 

 

물론 개인마다 투자하는 가치관이 다 다르지만

기업 실적이나 점유율 브랜드이미지 등을 저는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투자하거든요

어쩄든 한번 보도록 할게요

 

 

 

 

HLB생명과학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야...

피뢰침들이 하나씩 서있네요

 

 

이거야말로 비트코인 아닐까요

이런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ㅋㅋ

단타나 이슈 등을 가지고 투자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차트를 가지고 있는 기업이 또

좋은 트레이딩 대상이 되겠어요

 

 

 

 

다음은 실적입니다

바이오제약 기업 답게 역시나 실적이 좋지는 않습니다

 

 

바이오기업은 제품이 언제 나오는지 아무도 모르고

그렇잖아요

희망만을 먹고사는 기업인데

 

 

오히려 실적이 줄어들고 있다니

더 무섭네요 ㅋㅋㅋㅋ

근데도 시총이 저렇게 높다니 ㅎㅎㅎ 모르겠습니다

 

 

 

 

HLB생명과학의 재무정보입니다

크...

실적이 안나오니까 수익성이든 뭐든

모든 자료들이 다 빨간색입니다

 

 

다행이도 부채비율은 정말 열심히 줄였네요 ㅋㅋㅋㅋ

그거 하나는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ㅎ

 

 

사람들을 아픔에서 벗어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제품들을 만들어냈으면

좋겠습니다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안타깝게도 지급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순이익이 나와야 배당금도 주고 하는데 순이익 역시 나오지 않으니까요

유상증자 한번밖에 안한게 오히려 대단해보이기도 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