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하림지주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하림지주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하림지주 모르시는분 없죠

닭 가공 및 공급기업입니다

 

 

닭은 사랑입니다 ㅎㅎㅎ

국내에서는 정말 잘나가지만 사실

해외에는 진출하기 어려울거예요 규모가 다르니까요

 

 

 

 

하림지주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꾸준히 떨어지고 있네요 ㅎㅎㅎ

 

 

사실 저는 차트를 잘 못봅니다

그래서 언제 사야하는지 또는 언제 팔아야하는지

이런 것도 잘 몰라요 ㅋㅋㅋㅋ

 

 

그냥 단순이 얼마동안 얼마가 떨어졋네

이정도만 파악할 뿐인데요

꾸준히 계속 떨어졌네요

 

 

 

 

다음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은 그래도 오오이이야아아

꾸준히 올라가네요

매출액 꾸준히 올라가는거 정말 좋습니다

크..

매출액 규모도 상당해요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규모가 큰데요?ㅋㅋㅋㅋ

그래도 큰 기업임은 알앗지만 이정도 규모로 클줄은 또 몰랐어요

 

 

 

 

기업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역시나 한자리수여서 아쉬워요

영업이익 그렇다하고

 

 

ROE는 그래도 16까지 올랐네요

이정도면 오우 ㅎㅎㅎ 나쁘지않은데요

 

 

하림은 그냥 꾸준할 것 같습니다

더이상 성장하는건 무리 같고요

 

 

한국 기업들 대부분 그럴거같은데

그냥 조금씩 큰성장없이 나아갈 것 같아요

그래서 기업의 성장을 기다리는 저로서는

한국기업보단 미국기업이 더 끌립니다

 

 

 

 

하림의 배당입니다

돈을 참 잘버는 기업임에도 배당은 정말 아쉬워요

 

 

이야 배당을 반절로 줄여버리질 않나...ㅋㅋㅋㅋㅋ

배당수익률은 1%겨우 될락말락합니다

 

 

배당성향은 정말많이 아쉽습니다

배당성향은 10%조차 넘지 않아요!ㅋㅋㅋㅋㅋ

크아아아아ㅏ

하루에 1~2% 이렇게 단타로 할거 아니면

기업 성장을 보고 하는 분이라면 아쉬운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