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더블유씨피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더블유씨피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해요

 

 

더블유씨피는 이차전지 회사입니다

이차전지 하니까 또 주가가 어떻게 오르고 내렸을지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ㅎㅎㅎ

한번 보도록 할게요

 

 

 

 

 

더블유씨피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정말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 ㅋㅋㅋ

엄청납니다

 

 

앞으로 이차전지는 반도체와 함께 한국을 이끌어갈 산업입니다

그래서 잘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항상 듭니다 ㅎㅎㅎ

 

 

상장한지 얼마 안된 기업이죠

 

 

 

 

 

실적입니다

매출액 올라가는게 정말 보기좋죠 ㅋㅋㅋㅋ

매출액 촤아아아악 올라가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도 적자에서 턴어라운드해서 이제 흑자예요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 그리고

어디에 납품하는지 알고 투자하는게 좋겠죠

 

 

 

 

 

재무정보입니다

재무정보는 아직 정확한 자료들은 없습니다

상장한지 얼마 안됐고 이제 신생기업이니까요

 

 

영업이익률은 정말 좋네요 ㅎㅎㅎ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런 기업에 초기투자하는게 진짜 대단한거같아요

아직  뭐가 보이지도 않는데 말이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