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파크시스템스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파크시스템스의 주가와 차트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파크시스템스는 나노현미경 등등을 만드는 회사라고 합니다

사실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 아는 사람이 그리 많아보이진 않습니다

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의 경쟁력이 어떤지?

이걸 아는 게 어려워보이죠

 

 

 

 

 

파크시스템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저점부터 해가지고 꾸준히 꾸준히 오르고 잇습니다

물론 어느 해에는 떨어지기는 했어도요 ㅋㅋㅋㅋ

 

 

제가 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해해든 말든

주가가 오르는 기업들은 정말 많습니다

크읍... 그래서 주식이 참 어려운거 같죠!ㅋㅋㅋ

 

 

 

 

 

파크시스템스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크...

매출액 계속 꾸준히 오르는거 정말 좋죠

 

 

영업이익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꾸준히 올라주고 있습니다

 

 

한국기업들 이렇게 실적 꾸준히 오르는 기업들 많은데

많은 기업들의 주가는 지지부진한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주주들도 힘들고요 ㅎㅎㅎ

 

 

 

 

파크시스템스의 재무정보입니다

오우 ㅋㅋㅋㅋ 좋아보이네요

 

 

영업이익률 20%까지 넘었네요

오히려 수익성이 좋아지고 있어요

크 .. 대단쓰하네요

 

 

ROE역시 좋은데요

ROE는 오우 10~20 오락가락 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ROE가 떨어지기는 했었어도

그래도 다른 기업들에 비해서 굉장히 수익성이 좋습니다

 

 

 

 

 

다음은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매해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수익률은 1%대여서 조금 아쉽긴 하죠

조금 아쉽긴 하지만 ㅎㅎㅎ...

그래도 매해 배당금을 올려주는거 자체가 보기좋아보여요

 

 

다음은 배당성향입니다

배당성향은 많이 낮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