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골프존 주가 실적 재무 배

안녕하세요 이번엔 골프존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골프존 많은 분들이 아실겁니다

골프 관련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이에요

스크린골프도 하고 골프용품도 판매하고요 ㅎㅎㅎ

 

 

차타고 길가다보면 골프존 간판을 흔히 많이들 볼 수 있을거예요

가볍게 한번 보도록 할게요

 

 

 

 

골프존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저점부터해서 엄청나게 올랐죠

엄청나게 오르다가 조정을 좀 받았고

다시 빠르게 올라가는 것 같아요

 

 

물적분할을 한다 이런 말도 들어봤는데

주가는 우상향하는 추세 같기도 합니다

 

 

주식에 많이 물려보고 느낀점은

많이 오른 기업에 투자했을 때 위험하다는거죠

차라리 상승에 올라타지 못해 돈을 못번다해도요 ㅎㅎㅎ

 

 

돈 못버는 것보다 잃는게 더 무서운거 같아요 ㅋㅋㅋㅋ

주식종목은 많고 시간도 많으니까요

 

 

 

 

골프존의 실적입니다

실적 좋아요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스크린골프 등의 비즈니스를 하면서 이러게 조직화하고

상장한 기업이 많지않죠

규모의경제로 시장독과점력만 높여갈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익성입니다

수익성 하나는 정말 좋구나 이런 생각을 했어요

 

 

여엉비익률 계속 올라서 20중반까지 올라갔습니다

영업이익률 20중반이면 크 좋죠

지금까지 많은 기업들을 봤지만 이렇게 나오는 기업 은근 많지 않습니다

 

 

다음은 REO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 또 엄청난데요 ㅎㄷㄷ

ROE 이야 20후반까지 올라갔어요

진짜 엄청나네요 ㅋㅋㅋ

 

 

수익성 진짜 엄청난 기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배당금입니다

이야 배당금도 나름 괜찮은데요!?ㅋㅋㅋㅋ

 

 

배당수익률 주가변동에 따라 다르지만 그래도 2%이상은

항상 지급하려는 것 같습니다

크 정말좋죠 ㅋㅋㅋ

 

 

그리고 배당성향입니다

배당성향도 좋아요

 

 

나름 시장에서 인지도 있고 수익성 좋고

배당도 떨어지지 않은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