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나노신소재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나노신소재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합니다

 

 

나노신소재 이름이 참 광범위하죠

나노에 신소재 ㅋㅋㅋㅋㅋ

공학분야에 다 쓰이는 단어라서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는

이름만 듣고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이차전지 관련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입니다

실적도 빠르게 오르고 있고 무엇보다

주가가 엄청나게 빠르게 오르는 기업이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기업입니다

 

 

 

 

 

나노신소재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ㅓ정말 엄청나게 올랐죠

 

 

하 이런 기업이 오를거라고 도대체 누가 알았을까요 ㅋㅋㅋㅋ

이걸로 정말 많은 수익을 얻은 분들도 있겠죠

 

 

저는 도저히 모르겠어요 ㅎㅎㅎ 제가 모르는게 많아서 그러겠지만

실적 잘나와도 주가 아주오랜기간 지지부진한 기업들도 정말 많거든요

근데 또 이렇게 단기간에 몇배가 오르는 기업들도 너무 많아요 ㅋㅋㅋ

 

 

주식은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나노신소재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천천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올라가고 있고

 

 

영업이익은 흠... 줄어드네요

 

 

그래도 2022년 실적은 많이 오르는 것 같아요

아무리 2022년에 실적이 올라도 그렇지

주가가 저렇게 오를 수 있냐고요 ㅋㅋㅋㅋ

모르겠습니다이제~~

 

 

 

 

나노신소재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좋을 때에는 10 중후반까지 갔네요 ㅎㅎㅎ

 

 

그러다가 10이하까지 떨어졌습니다

흠 그래도 주가는 올랐죠

앞으로도 엄청나게 성장할 기업인가??ㅋㅋㅋㅋ

 

 

사실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 정확히 이해하기는 힘듭니다

장기적으로 경쟁력이 읐을지 이해하기도 어렵고요

제가 바보여서....ㅋㅋㅋㅋ

 

 

ROE는 10 이하입니다

그냥저냥 일반적인 코스피 코스닥 기업의 수익성이죠

하지만 주가는 진짜 후덜덜합니다

 

 

 

 

나노신소재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역시 마냥 좋아보이진 않죠!ㅎㅎㅎ

 

 

배당금은 한때 잘주다가 오히려 줄여버렸습니다

배당수익률보면 많이 아쉽습니다만

그래도 이걸로 많은 분들이 수익을 봤을 것 같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알고 미리 투자하는거지?ㅋㅋㅋㅋㅋ

항상 이런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