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디즈니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월트디즈니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해요

 

 

월트디즈니! 모르는기업없죠

엄청나게 유명한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수익을 만들어낼 수 있는데요

 

 

어휴... 요즘 정치이념이 들어오면서 영상의 재미가 떨어졌습니다

거기에 코로나까지 한때 유행이어서 디즈니가 많이 힘들었을거예요

 

 

 

 

 

월트디즈니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계속 올라가고 있다가 고점대비 엄청 떨어졌네요

 

 

고점대비 무려 45%까지 빠졌어요

최근에 주가 엄청나게 떨어진 기업들은 그래도

나름 꾸준히 회복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디즈니는 그러진 못했네요 ㅎㅎㅎ

디즈니는 아직 주가를 제대로 회복하지 못하고있습니다

 

 

엄청나게 좋은 지적재산권들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회복하고 있지는 못합니다

 

 

 

 

 

다음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은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매출액 올라가는건 좋네요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다행이 2022년까지 올라간 것은 굉장히 컸네요

 

 

 

 

 

다음은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어요

순이익은 2020년에는 마이너스였네요

 

 

디즈니월드가 문을 닫고있어서 그런지 저때에는

순이익이 적자였습니다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 정말 안좋네요

안좋을 수가 있나 싶은데 안좋네요 ㅋㅋㅋ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죠

ROE 역시 한자리수네요

수익성 많이 안좋아보입니다

 

 

 

 

 

배당금입니다

배당금 지급하다가 이젠 지급하고 잇지는 않네요

배당금 지급하고 있지 않으면!기업이 비즈니스를 힘들다는 뜻이죠

 

 

 

 

 

기업의 안정성입니다

기업이 안정한가 이걸 보는 자료인데요

다행이 부채비율 자체는 괜찮아보입니다

 

 

 

 

 

성장성입니다

허허허...ㅋㅋㅋㅋ

영상의 재미 등에 집중한다면 수익은 더 좋아질거예요

 

 

옛날 디즈니가 아닌거같아요

 

 

 

 

PER입니다

PER은 그래도 여전히 높네요

2021년엔 헐 왤케 높았지?ㅋㅋㅋㅋ

 

 

저떄 주식을 매수했다면 야수의 심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