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보려고 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어느쪽인지는 대충 느낌이 듭니다

에어와 스페이스가 들어가있죠 ㅎㅎㅎ

완전 미래를 보고 투자하는 기업 같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주가와 차트인데요

좋은 수준은 아닙니다

그냥저냥 ㅎㅎㅎ..

이런 수준인데

최근에 엄청나게올랐죠

 

 

방산 관련한 이슈들 때문이 아닐까싶어요

앞으로우리나라의 방산 관련

우주 관련 산업이 어떻게 멋있는 모습을 보여줄지

이런 기대들이 생깁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실적인데요

정말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에어와 스페이스... 방산 이런 사업들을 진행하는데

실적이 꾸준히 성장하는게 좋네요

 

 

이러기가 아직은 쉽지않겠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요

역시 자세히 공부하기 전에 속단하는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실적은 정말 꾸준히 성장하고 보기좋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과 ROE 흠... 그냥저냥

사실 좋은 편은 아니네요

최소 10~15 이상은 넘어주면 참 좋을텐데요

쉽지 않은 일이죠

 

 

그다음은 부채비율입니다

부채비율은 점점 상승해서 200%까지 넘었다가

조금은 조정되는 분위기입니다

 

 

부채비율만 더욱더 관리해준다면

ㅜ자하기 참 좋은 곳이 되겠죠

 

 

그다음엔 EPS입니다

EPS 꾸준히 오르는게 보이네요 ㅎㅎㅎ

아좋아여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아예 안주다가

조금씩 올려주네요!ㅎㅎㅎ

좋은 신호인걸까요

 

 

사실 이것만 보고 투자하기엔 부족합니다

더욱더 찾아봐야겠죠!ㅎㅎㅎ

앞으로 경쟁력을 더 가지고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가

이런 것들을 파악해야합니다

 

 

쉬운 일은 아니죻ㅎㅎ

기업에 대한 정확한 이해 후 투자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