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두산밥캣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두산밥캣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두산밥캣 정말 괜찮은 기업일거예요

중장비 만드는 회사인데

두인코와 분할돼서 사알짝 아쉬웠긴 하지만

괜찮은 중장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두산밥캣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고점대비 약 50%가까이 빠졌네용ㅎㅎㅎ....

돈 벌려고 주식투자하는데 저렇게 주가가빠지면

정말 마음아프죵,,,ㅋㅋㅋ

저 역시 저런 종목들 많습니다 ㅜㅜㅜ

 

 

하ㅓ지만 장기투자와 가치투자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런게 또 장기적으로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기업이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는 전제가 들어있죠

 

 

 

 

 

두산밥캣의 EPS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나름 꾸준히 오르는 것 같습니다

장기적으로요

 

 

EPS가 꾸준히 오르기란 정말

어려운 일인것 같습니다

 

 

 

 

 

 

 

두산밥캣의 실적입니다

2017년부터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매출액 성장 속도가 빠릅니다

2020년에는 떨어지기는 했어도

성장속도가 빠르다보니 뭐

저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의외네용ㅎㅎㅎ

이렇게 빠르게 성장할 줄은 몰랐어요

 

 

 

 

 

 

 

두산 밥캣의 재무정보예요

나름 괜찮아보입니다

일단 영업이익률 뭐소소합니다

엄청 좋은 것도 아닌데

나쁘다고 보기는 좀그래요 ㅋㅋㅋ

 

 

그다음은 부채비율입니다

부채비율은 100%이하를 유지하고 있어요

상승하고 있기는 하지만요 ㅎㅎㅎ

 

 

그리고 PER과 PBR낮은 수준 유지하고 있어서

가격이 고평가되지는 않았다

이렇게 생각합니다

 

 

 

 

 

 

 

그다음은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두산밥캣 배당에 대한 내용인데

 

 

어느해에는 아예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았네요

아오!ㅋㅋㅋㅋㅋ

저런 해에는 주주분들 화나죵ㅎㅎㅎ

 

 

그래도 배당수익률 등을 보면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기업 꾸준히 성장했고 부채비율 좋고

배당도 괜찮게 주는수준입니다

 

 

중요한건 앞으로죠

앞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지 등등을

계속해서 봐줘야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