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쌍용C&E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쌍용C&E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쌍용C&E는 시멘트 관련 회사입니다 ㅎㅎㅎ

근데 주가도 꾸준히 오르고

실적도 나름 괜찮게 나오고 있어가지고

관심이 갑니다 ㅎㅎㅎ

 

 

 

 

 

 

쌍용 C&E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꾸준히 꾸준히 오르고 있는데

그러다가 최근에 많이 떨어졌네요 ㅎㅎㅎ

 

 

 

 

쌍용 C&E의 EPS입니다

꾸준히 오르지도 않고 떨어지지도 않습니다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네요

 

 

그런데 주가는 나름 꾸준히 오르고 있네요 ㅋㅋ

신기하넹ㅎㅎㅎ

 

 

 

 

 

 

쌍용 C&E의 실적입니다

매출액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2020년에는 떠렁졌네용ㅎㅎㅎ

 

 

그러다가 2021년에 많이 올랐습니다 ㅎㅎㅎ

신기하네

2020년에 저렇게 떨어지다가 그냥

2021년에 갑자기 저렇게 많이 올라버리네용ㅎㅎㅎ

 

 

 

 

그리고 그 다음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은근히 잘나오네요!?ㅋㅋㅋ

영업이익률 괜찮게 나오고 있는게 신기하네요 ㅎㅎㅎ

 

 

그다음은 ROE인데

ROE 좋았다 말았다 하네용

 

 

부채비율은 왜이렇게 올라가는 걸까요 ㅎㅎㅎ;

그냥 100% 이하 정도만 유지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그다음은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우

배당금 잘주네요!?ㅋㅋㅋ

 

 

배당수익률이 꽤나 높은 수준을 유지해주고 있습니다

이런거 같아요 ㅋㅋㅋ

 

 

쌍용C&E에 대해 투자하시는 많은 분들이 아무래도

배당을 보고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