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동국제약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동국제약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해요

 

 

동국제약 유명한 제약회사입니다

탈모약도 만들고 뭐 구강치료 관련한 약을 많이 만들었는데요

어떤지 한번 보도록 할게요

 

 

 

 

 

동국제약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크..ㅋㅋㅋㅋㅋ 꾸준히 오르다가 이거 아주

박살이 났습니다 ㅎㄷㄷ....

 

 

고점대비 반절 이상이 빠졌네요 ㅋㅋㅋㅋ

이거 뭐냥...

 

 

 

 

 

다음은 매출액과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매출액 성장이 좋습니다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은 그래도 정말좋게 꾸준히 오르다가

한번 떨어졌는데요

코로나 떄문이죠

 

 

실적 상승하는거 하나는 정말 좋습니다

 

 

 

 

 

다음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좋습니다

영업이익률 10%안팎 오락가락 하고있습니다

이야 ㅎㅎㅎ

좋아보이네요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입니다

ROE는 전에는 좋았다가 점점 떨어졌는데요

그래도 다행이 10%이상을 유지하면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실적이 좋아질 떄마다 계속해서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금 좋네용ㅎㅎㅎ

 

 

배당수익률은 1%안팎 오락가락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배당성향은 20%채 되지 않아서

주주환원 측면에서 많이 아쉽다~ 이런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