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파마리서치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파마리서치의 주가와 차트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파마..리서치

제약 이쪽 회사라는게 바로 느낌이 오죠 ㅎㅎㅎ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파악하는게 우선일 것 같습니다

 

 

 

 

 

파마리서치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르락 내리락 오르락 내리락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ㅎㅎㅎ

 

 

조정이 많이 왔고 그러다가

다시 올라가고 있습니다

 

 

 

 

 

다음은 실적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고 매출액 꾸준히 오르네요

실적 올라가는게 정말 좋아요 ㅋㅋㅋㅋ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역시 빠르게 올라가네요

오 실적 성장이 정말 좋아보입니다

 

 

코스다게는 이렇게 실적 잘오르는 기업이 많네요

 

 

 

 

 

다음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30까지 올라갔습니다

오 이게 무슨일이야 ㅋㅋㅋㅋ

수익성정말좋아요

 

 

다음은 ROE입니다

ROE역시 꾸준히 계속올라갔어요

수익성 좋은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 그리고 어던 제품들이있는지

이걸 아는게 중요해보입니다

 

 

 

 

 

다음은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조금씩 계속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수익률은 1%가 조금 안되죠 ㅎㅎㅎ

 

 

배당성향은.. 아쉽지만 많이 낮습니다

배당성향 10%대로 많이 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