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커넥트웨이브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ㅎ세요

이번엔 커텍트웨이브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전에는 다나와였죠 다나와 나름 건실한 기업이고

실적 오르고 배당도 꾸준히 올려줬던 기업인데

인수합병하면서 주주가치 회손하고..뭐 그렇습니다

배당금도 안주고요 ㅋㅋㅋㅋ

 

 

 

 

 

커넥트웨이브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정말 꾸준히 올랐습니다 정말 꾸준히 오르다가

고점 찍고나서 쭈우우ㅜ욱 떨어졌습니다

 

 

꾸준히 오르다가 다시 떨어져버렸습니다 ㅎㅎㅎ

많은 이유들이 있죠

 

 

 

 

 

다음은 실적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습니다

매출액 매해 계속 꾸준히 올라가고 있죠 ㅎㅎㅎ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천천히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실적 올라가는거좋죠

인수합병하면서 실적은 더 올라갈겁니다

 

 

 

 

 

다음은 재무정보에 대한 내용입니다

재무정보 좋아보입닏

 

 

영업이익률 계속 꾸준히 올랐죠 ㅋㅋㅋㅋ

2022년에는아니더라도 2021년까진 좋습니다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 역시 이야 10후반오락가락하면서

정말좋아보입니다 ㅎㅎㅎ

수익성 좋은 기업이에요

부채비율도 좋죠 건전한 기업인데

왜...!!!!ㅋㅋㅋㅋㅋ

 

 

 

 

 

커넥트웨이브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계속 올려줬어요

배당금 계속 올려줬고!ㅎㅎㅎ 크으...!!!

 

 

그러다가 인수합병 그리고 배당금 안줍닏

그래서 주가 떨어졌고 주주들은 주가하락과 배당금 미지급

둘다 겪게 되버렸죠 ㅋㅋㅋㅋ

그러면 안되는데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