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HLB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HLB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해요

 

 

HLB는 바이오회사입니다

사실 이름은 많이 들어봤어요

하지만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는 들어본적이 없습니다

 

 

 

 

 

HLB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 무슨 유증을 몇번을 때리는건지 ㅋㅋㅋㅋ

이러면 주주들한텐 정말 안좋은거예요

 

 

주주돈 가져다가 사업하는거잖아요

그래도 이렇게 시총이 높다니

역시 대한민국 코리아!ㅌㅋㅋㅋㅋㅋ

 

 

쩝...

아니면 제가 주식을 잘 몰라서 HLB에 대해서 잘못 판단하고 잇을 수도 있죠

하지만...

그냥 주가 엄청 떨어졌을 때 1~2%먹을 생각으로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거면 몰라도요

 

 

 

 

 

HLB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영업이익 모두 안좋습니다

 

 

매출액 그래도 조금씩 오르는데

많이 아쉽죠 

매출액 그렇다치고요

 

 

가장 큰 문제인 영업이익입니니다

영업이익 적자가 매출액 적자보다 더 큽니다 ㅎㄷㄷ..

근데 투자한다는건 흠

다른 무언가 확실한게 있어서 투자를 하는걸까요?

 

 

HLB주주들 중에서 HLB가 확실히 제품을 개발하고

상용화할 수 있다는 확신이 있는걸까요

저는 잘모르겠읍니다,,,

 

 

 

 

 

다음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이 안나오니까요

재무정보 수익성들이 좋게 나올 수가 없습니다

 

 

영업이익률 마이너스입니다

마이너스고 마이너스 폭도 굉장히 큽니다

 

 

ROE역시 안좋죠 순이익이 마이너스니까요

ROE도 ㅜㅜㅜ

긓긓그흑흐긓긓긓그흐긓긓긓긓ㄱ

 

 

실적이 이런 기업임에도 시총이 엄청나게 높은걸 보고

놀랍기도 합니다

역시나!! 한국증시입니다

 

 

 

 

마지막으로 배당금입니다

매알 자본잠식인 상황인데 배당금을 줄 여력이 없죠

 

 

단타로 주가가 엄청 떨어졋을 때

짧게 치고나오는걸 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능하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잘 모르겠어요

전 주린이니까요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