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심텍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심텍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심텍은 반도체 회사입니다

몇 년 전까지만해도 주가상승이 엄청났어요

그래서 많은 관심을 받았죠 ㅎㅎㅎ

한번 보도록 할게요

 

 

 

 

 

심텍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저점부터해서 진짜 엄청나게 올랏씁니다

크...

 

 

이거 엄청납니다

한국주식 이거 테마나 이슈만 제대로 문다면

수익성 엄청날것 같은데요 ㅎㅎㅎ

 

 

중요한건 뭐냐!

내가 그 테마나 이슈를 사전에 캐치해낼 수 있냐 이것이죠

 

 

아무튼 고점 찍고나서 계속 떨어지고 있습니다

ㅎㄷㄷ...ㅋㅋㅋㅋ

 

 

 

 

 

심텍의 실적입니다

실적은 정말 좋네요 ㅋㅋㅋㅋ

한국에 상장해있는 기업들 실적 좋은 기업 정말많아요

 

 

근데 증시 전반적인 트랜드라든지 시스템 때문에 

주가가 올르가기 정말 힘듭니다ㅜㅜㅜ

그 피해는 고스란히 주주들이 받는거죠

 

 

주가가 올라야 사람들 소득수준이 올라가고

그러면서 경제 전반적으로 성장을 하는거 같아요

사람들이 그래서 더 주식을 사고 기업에 관심을 가지고

기업들도 이런저런 방향에서 관심과 경계를 받는데요

그런게 많이 없어서 아쉽죠

 

 

 

 

 

심텍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습니다

 

 

다음은 ROE입니다 ROE는 그래도 높아보이네요 ㅎㅎㅎ

수익성 그리고 실적 등은 좋아보입니다 ㅎㅎㅎㅎ

 

 

 

 

 

배당금입니다

배당금도 나쁘진 않습니다

뭐 사실 좋은건 절대 아니에요

 

 

배당수익률 1%대 됩니다 ㅎㅎㅎ

배당성향은 뭐 다들 약속이나 한듯이 1~20%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