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NICE평가정보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NICE평가정보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차트 재무정보를 한번 보려고 합니다

 

 

 

NICE평가정보는유명한데

신용평가업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업들과 개인들의 신용의 어느정도인지

이런걸 파악하는 회사입니다

현대사회에서 뭐 정말 필요한 회사죠 ㅋㅋㅋ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주가 및 차트

 

 

 

 

 

다음은 NICE평가정보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정말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낮은 가격대에서 보면 

몇 배는 벌었을텐데요 ㅎㅎㅎ

 

 

고점찍고 그냥 계속

쭈우우우욱 빠지고 있습니다

힝... 왜이러는고얌~~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대외적인 경제상황이 정말 안좋잖아요

주식퇴자하시는 분들의 기준에서는

지금 거의 최악의 상황이아닐까?

이런 상황이 들기도 합니다

 

 

 

 

짧은 시간동안 엄청나게 많은 일들이 벌어지는 것 같습니다

 

 

매출액 및 영업이익

 

 

 

 

 

다음은 NICE평가정보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정말 신기하게

딱딱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은 영어비익인데요

영업이익 역시 딱딱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계속해서 성장하는게 보이죠

아주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NICE평가정보의 자산과 자본 그리고

부채총계입니다

자산역시 매해 꾸준히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그다음은 자본인데요

NICE평가정보의 자본 역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어요

 

 

 

 

자산과 자본그리고 매출액 영업이익이

고루고루 매해 성장해나가고 있죠

 

 

그렇다면 3년후5년후 10년후엔 어떨까요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걸 파악해서 장기투자하는게 중요하겠죠

 

 

부채총계 역시 또한 오르고 있네요

사실 부채는 줄어들면서 자산과 자본을 끌어올리기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재무

 

 

 

 

 

다음은 NICE평가정보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좋습니다

전체 매출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오우오우 ㅎㅎㅎ

좋다는 뜻이죠

 

 

 

 

실제손에 쥐어지는게 있어야

기업이 성장도하고 투자도 하니까요

 

 

ROE역시 좋습니다

실제 투자하는 자본에서 뽑아내는게 좋기 때문에

기업 비즈니스가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는게 느껴지죠

 

 

다음은 부채비율인데요

부채비율 건전한 수준입니다

전보다계속 오르긴 하지만 근데

건전합니다건전해요

 

 

배당

 

 

 

 

 

마지막으로 NICE평가정보의배당에 대한내용입니다

배당금 무난무난하게 주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좋은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