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덕산네오룩스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덕산네오룩수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덕산네오룩스 요즘 돈 잘벌고 있는 회사입니다

OLED 관련 회사예요

OLED에들어가는 소재를 만드는 회사인데

실적상승이 빠른 회사입니다

일단 덕산네오룩스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주가 및 차트

 

 

 

 

덕산네오룩스의 주가와 차트입ㄴ디ㅏ

저점부터 오우... ㅋㅋㅋㅋㅋ

진짜 엄청나게올랐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결국 누군가는 돈을 다 벌었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나는게 

나는 돈을 못벌고 잃었다는 점이고요

 

 

코스닥이고 뭐 코스피고

어떤 종목이든

같은 상황에서 누군가는 다 돈을 법니다

 

 

그래서 미국 증시보다 난이도가 어렵지만

코스닥 코스피 핑계 안대고

성과를 내고싶은 생각이 듭니다

 

 

매출액 및 영업이익

 

 

 

 

 

덕산네오룩스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출액 오르고 있고 그 오르는 속도가빠릅니다

 

 

영업이익도 마찬가지인데요

영업이익 역시 성장하는속도가 빠릅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꾸준히 성장하는게 보이죠

이게뭐 앞으로 3년 5년 10년후를 확실하게 보여주는건

절대로 아닙니다

 

 

자산 자본 및 부채

 

 

 

 

 

덕산네오룩스의 자산과 자본 그리고 부채총계입니다

자산 역시 빠르게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자본도 마찬가지인데요

 

 

자산과 자본이 빠르게올라가는게보입니다

그건  기업이 빠르게 커가고 있다는걸 의미하기도합니다

 

 

 

 

번 돈이 자산의 일부가 되고 그게 자본이 되고

그러면서 기업이 성장하고

주가가 오르고 이러는거거든요

 

 

다음은 부채총계인데

안타깝게도 부채총계 역시 오르는게 보입니다

 

 

재무

 

 

 

 

 

다음은 덕산네오룩스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높은 수준인데

오르고있네요 ㅋㅋㅋㅋ

신기하네

 

 

저정도 수준의 영업이익 유지하기도 사실 힘든데

오히려오르고 있습니다 ㅎㄷㄷㄷ...

영업이익률은 판매한것 중에서 실제 손에 쥐어지는 수준을 보여줍니다

영업이익률이 높다는건 아주 좋은겁니다

 

 

다음은 ROE인데요 투입한 자본 중에서 얼마가 산출이 되냐

대충 이런의미입니다

rOE가 높다는거 역시 좋은 의미죠

 

 

 

 

영업이익률과 ROE가 높다는건 경영을 효율적으로 하고있다는 의미이기도  하고

경쟁상황에서 기업이 나름의 해자가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부채비율 역시 굉장히 건전합니다

실적 재무 뭐 매우 좋다고 느껴집니다

 

 

중요한건 덕산네오룩스가 앞으로 3년후 5년후

해자가 더욱더 깊고 견고해질 수 있을까?

이것만 파악할 수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배당

 

 

 

 

 

다음은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쉽긴 한데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진 않습니다

 

 

 

 

조금이라도 줬으면 좋겠는데...

이런 생각이 드네용ㅎㅎㅎ

 

 

OLED  산업에 대한 이해만 더 있다면

투자하고싶은 마음이 많이 듭니다 ㅋㅋㅋ

장기로 기업을 가져갈거여서 사실

어느정도 예상이 안가는 기업이라면 투자하기가

살짝 머뭇거려지기도 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