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카디널헬스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카디널헬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카디널헬스는 미국 헬스케어 기업입니다

헬스케어 기업 정말 많죠 ㅎㅎㅎ

어떤지 한번 보도록 할게요

 

 

 

 

 

주가와 차트입니다

유나이티드헬스그룹과는 다르기

오르락 내리락 변동폭이 큰데요

 

 

이거 작전주인가..?ㅋㅋㅋㅋㅋㅋ

아니 최근에 왜이렇게 빠르게 오른거죠

무섭슙니다

 

 

급등한 주식에 올라타는건 무서워요

 

 

 

 

 

다음은 실적입니다

실적 잘나오고 있습니다

매출액 계속 꾸준히 오르고있죠!

 

 

다음은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다행히도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꾸준히 앞으로도 계속 오를수 있는가

장기적으로 독과점력을 높여나갈 수 있는가

이게중요한거 같아요

 

 

 

 

다음은 순이익과 현금흐름입니다

현금흐름은 좋습니다 현금흐름은 좋아요

하지만 순이익은 많이 아쉽죠

순이익 적자가 났습니다

 

 

 

 

 

다음은 영업이익률과 ROE입니다

영업이익률 크... 정말안좋네요

무슨일이닝 ㅜㅜㅜ

근데 주가가 왜저러지!?ㅋㅋㅋ

 

 

ROE는순이익이 마이너스 나와서 그런지

순이익 역시 마이너스 나옵니다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오우 ㅎㅎㅎ 배당수익률 좋네요

배당수익률은 3%대 지급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기업의 안정성에 대한내용입니다

부채가은근히 있어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당좌비율이 많이 낮아서 아쉽죠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순이익은 마이너스나와서 뭐 좀 그렇고

그래도 다행이 매출액은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다음은 PER입니다

순이익이 적자니까 PER도 적자죠

마냥 끌리는 비즈니스는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