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켈로그(kellog)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켈로그의 주가와 차트 긜고

실적과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켈로그 너무나 유명합니다

맛있~~는 씨리얼!!

저도 어렸을 때 정말 많이 먹었는데요

 

 

식습관 변화와 경쟁 때문에 요즘은 

비즈니스 하기가 쉽지않아보입니다

성장성 측면에서는 이제 기대하기는 마냥 쉽지않아보여요

 

 

 

 

 

켈로그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기업이 정체한 것처럼 주가 역시 이제는 정체해보입니다

그냥저냥..이죠 ㅎㅎㅎ

 

 

과거에 정말 꾸준히 올랐는데요

이제 할아버지 기업이 된건감?ㅋㅋㅋㅋ

투자 대상으로서 막 끌리는건 또 아닙니다

 

 

 

 

 

다음은 실적입니다

실적은 천천히 오르고 있습니다

그래도 역성장하지 않은게 다행인데요

 

 

씨리얼 종류 너무많고 그레놀라도 정말많이 만드니까

이런저런 기업들에서 그래서

경쟁력을 갖추기 쉽지않나봅니다

 

 

 

 

 

기업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모두 천천히 오릅니다

 

 

기업이 오르긴 오르는데 천천히 오르는거죠

 

 

 

 

 

기업의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 그래도 10%대 유지하고 있습니다

나쁘진않아요

 

 

ROE는 모야 ROE는 정말 좋네요

ROE는 40대입니다

크 이거 하나는 정말 좋은데요

 

 

 

 

 

배당금입니다

켈로그를 배당 생각해서 사시는 분들도 많을거 같아요

 

 

배당금은 매해 올려주고 있고

배당수익률 3%중반대 지급하고 있습니다

배당금 측면만 보면 좋아보입니다

하지만 다른 더 좋은 배당주들이 많아요

 

 

 

 

 

기업의 안정성입니다

유동 그리고 당좌비율이 조금 낮습니다

높아야지!!ㅎㅎㅎ

 

 

부채 역시 조금 은근히 있어보여요 자본에 비해서 말이죠

 

 

 

 

 

매출액 증가율입니다

아주 천천히 오르죠 진짜 천천히올라요

빠른 성장을 기대하긴 어려운 기업 같습니다

 

 

켈로그 진짜 맛있게 먹었는딩..ㅎㅎㅎ

 

 

 

 

 

기업의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죠

그래도 10후반은 계속 나오네요

2019년엔 30이 넘었다고!?

이건 선넘죠

 

 

아무튼 이젠 기업이 할아버지기업이 됐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