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유진테크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유진테크의 주가와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유진테크는 꾸준히 오르다가 꾸준히 떨어졌죠 ㅋㅋㅋ

반도체 비즈니스를 하는기업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유명한 반도체 회사에 납품하죠

 

 

요즘 반도체가 많이 힘들어서 유진테크 역시..ㅎㅎㅎ

주가가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주가와 차트입니다 크게 한번 올랐습니다

그러다가 떨어졌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습니다

앞으로 반도체 시장이 어떻게 되냐에달려있죠

 

 

 

 

 

유진테크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고 천천히 올라가고 있네요 ㅎㅎㅎ

계속해서 올라갔으면 좋겠지만 사실 그러는게 쉽지않죠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은 많이 떨어졌습니다

영업이익 많이 떨어지다가2021년에 다시 올랐네용ㅎㅎㅎ

 

 

반도체에 대한 이해가 많이 어렵죠

거기에 시장에 대한 어느정도의 예상도 필요하기에

쉽지않은 투자입니다 ㅋㅋㅋㅋㅋ

 

 

이 기업의 제품이 경쟁력이 있는가?

이걸 알아야하는데 쉽지않죠

 

 

 

 

 

다음은 재무정보입니다

재무정보 정말 좋습니다

 

 

영업이익률 10~20%오락가락 하고있어요

이야 ㅎㅎㅎ 수익성 좋네요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죠

ROE역시 좋습니다

ROE역시 20%까지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어욬ㅋㅋㅋ

 

 

수익성 좋은 기업입니다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그래도 계속 올려주는건 아니더라도

배당금을 깎거나 미지급하지는 않았습니닿ㅎㅎ

 

 

배당수익률은 1%될락말락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습니다

주가변화에 영향을 받으니까요

 

 

배당성향은 줄 떄에는 확실히 주는데요

저건 엄청나게 많이주는건 아니고 저때

수익성이 안좋아서 배당성향이 높아졌던 것 같습니다

 

 

저런 특이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배당성향 한 10%초중반대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