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하나머티리얼즈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하나머티리얼즈의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재무 배당 등을 봐보려고 합니다

 

 

하나머티리얼즈!

머티리얼즈가 붙어있으니 기술 소재 관련 비즈니스를 하는구나

대충 때려맞출 수 있어요

 

 

반도체에 들어가는 실리콘 관련 제품을 만들어서

반도체 기업에 납품하는 회사인 것 같습니다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하나머티리얼즈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 ㅋㅋㅋㅋㅋ

꾸준히 오르다가 조정을 한번 받았어요

 

 

그리고오르락 내리락 하고있는데요 ㅎㅎㅎ

실리콘이 반도체에 어떻게 쓰이지?

다른 제품들이 하나머티리얼즈의 제품을 대체하진 않을까?

이런걸 파악해야 장기투자하든지 할텐데

후... 몰라요 ㅋㅋㅋㅋ

 

 

 

 

 

하나머티리얼즈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야 ㅎㅎㅎ 매출액 꾸준히 올라가는게 정말 좋죠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천천히 꾸준히 상승하고 있네요!

 

 

이렇게 실적 구준히 오르는데!ㅋㅋㅋㅋㅋ

아 사고싶긴하거든요

하지만 비즈니스를 이해하기 너무힘드니까용ㅎㅎㅎ

 

 

 

 

 

다음은 재무정보입니다

재무정보 역시 정말 좋습니다

 

 

이야 영업이익률 미쳣죠 ㅎㄷㄷ...

영업이익률 30%대 나오고 있습니다

머선129!!!ㅋㅋㅋㅋㅋ

이런 기업은 또 오랜만 ㅎㄷㄷ..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입니다

ROE 30가까이 올라가면서

수익성 진짜정말좋은 비즈니스를 하고있습니다

 

 

 

 

 

다음은 배당금입니다

배당금 역시 잘주고 있습니다

 

 

배당금 매해 올려주고 있네요

이야 ㅎㅎㅎ 좋네요

 

 

수익성좋고 배당금 매해 올려주고있고

하고 잇는 비즈니스만 정확히 알고있다면

좋은 투자처가 될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