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아프리카TV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를 한번 보려고 합니다

 

 

아프리카tV 이런저런 말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앞으로의 전반적인 추세와 맞는 비즈니스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렵긴한데 ㅋㅋㅋㅋ

장기적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비즈니스라고 생각해요

 

 

 

 

 

아프리카TV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크.. 지지부진하다가 엄청나게 주가가 폭등했어요

그리고나서 엄청나게 떨어졌는데요 ㅎㅎㅎ

 

 

주가는사실.. 장기적으로는 크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중요한건 기업의 독점력과 수익성이라고 생각해요

 

 

장기투자하기로 마음먹었으니까요

한국시장에서는 너무 어렵긴 하지만요 ㅎㅎㅎ

 

 

 

 

 

다음은 실적입니다

실적 정말 좋죠 ㅋㅋㅋ

매출액 계속해서 오르고 있습니다

매출액 오르고 있고 매출액 오르는 속도도 좋습니다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실적 꾸준히 오르는게 좋아요

그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오를 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사람들의 생활습관과 성향 등과 맞는 비즈니스를 하고있으니까요

 

 

 

 

 

다음은 아프리카TV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진짜좋죠

돈 정말 잘버는 비즈니스입니다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죠

ROE역시 정말 엄청나게 좋습니다

영업이익률 ROE모두 엄청나게 높아요

 

 

수익성 정말 좋은비즈니스를 하고있죠

사실 ... 어떻게 돈버는지 보면 돈 정말 잘버는구나

이런 생각이 들잖아요

조금만 더 사회적인 인식을 좋게하는 활동을 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배당금을 잘챙겨주는 방법도 있겠죠

 

 

 

 

 

다음은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수익이 매일 오르는 만큼 배당금도 계속올려주고 잇습니다

배당금 꾸준히 계속해서 올려주는게 정말 보기좋아요

 

 

배당수익률도.. 엄청 좋은건아니에요

하지만 그래도 많이 아쉽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