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제네럴밀즈(general mills)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네럴밀즈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제네럴밀즈는 미국 식품회사죠!ㅎㅎㅎ

유명합니다

너무나 유명한데 앞으로도 빠른 성장은 아니더라도

꾸준히 성장할 것 같아요

 

 

 

 

 

제네럴밀즈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한번 크게 파아아아악 오르고

쭈우우우우욱 떨어지고

다시 파아아앙ㄱ 오르고

반복하면서 증가하는 것 같습니다

 

 

식품에 대한 중요성은 말해 뭐합니까!

맛있는 식품들을 계속해서 내놓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기업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빠르게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천천히 조금씩 올라가고 있습니다

꾸준한 성장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은 조금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죠 ㅎㅎㅎ

 

 

앞으로도 천천히 올라갈 것 같습니다

 

 

 

 

 

기업의 현금흐름과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많고좋아요

현금흐름 역시 내려간 해도 있지만

다시 올라가고 있습니다

 

 

순이익은 오우 ㅎㅎㅎ 매해 증가하고 있어요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 10후반대 나오고 있어요

이정도면 좋아요

크...ㅎㅎㅎ

 

 

ROE는더좋은데요

ROE는 20대 후반 나오면서 이야

이정도면 수익성 좋은 기업이죠 ㅎㅎㅎ

 

 

앞으로도 꾸준히빠르게 성장할만한 무언가가 있어야

주가가 계쏙 빠르게 오를거예요

 

 

 

 

 

배당금입니다

이제 기업이 빠르게 성장하진 않고

천천히 꾸준히 성장하지만 수익이 확실할 때

배당금을 잘주는데요

 

 

배당금 매해 올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당수익률은 거의 3%대 되면서

이야 ㅎㅎㅎ 배당금 잘주는 기업입니다!!

 

 

 

 

 

기업 안정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기업 자체는 부채가 엄청 많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성장성입니다

매출액 아주 천천히 성장하고있죠 ㅋㅋㅋㅋ

성장속도는 그리 빨라보이지는 않지만

꾸준히 올라가고 있어요 ㅎㅎㅎ

 

 

영업이익 증가율은 오우ㅎㅎㅎ 좋아요

 

 

 

 

 

다음은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죠

PER은 18정도로 무난무난한 모습을보여주고 있어요

 

 

크..ㅎㅎㅎ 좋아요

주가도 크게 고평가는 아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