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패스널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패스널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해요

 

 

패스널은 미국 건설산업자재 소모품 등을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ㅎㅎㅎ

증으으으으응말 다양한 기업들이 있죠 ㅋㅋㅋ

 

 

한번 가볍게 보도록 할게요

 

 

 

 

 

패스널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런거 보면 같은 돈과 같은 시간이라면

무조건 미국에 투자해야하지않나..ㅋㅋㅋㅋ

 

 

기회비용 이런 것들을 생각해봤을 때 말이죠

그리고 스트레스도 덜받고

배당금도 받고 그러니까요

 

 

 

 

 

패스널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고 매해 꾸준히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도 마찬가지인데요

영업이익역시 꾸준히 증가추세입니다

 

 

앞으로 뭐 단기적으로 침체가 올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기업은 성장하니까

패스널도 꾸준히 장기적으로 성장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하는거죠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은 좀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네요

 

 

그러면서 순이익은 나름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수익성 역시 좋은 기업이에요

 

 

영업이익률 20%대 나오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ROE는 오우 30정도 나오면서

크..ㅎㅎㅎ 잘나오네요

수익성 좋습니다 돈 잘벌어요

 

 

 

 

 

기업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미국 주식에 투자하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또 배당이죠

 

 

주가가 어떻든 실적이 어떻든 그래도 꾸준히

계속해서 배당금을 늘려주려는 기업들이 많습니다

 

 

패스널은 다행이 배당금 계속 올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평균적으로 배당수익률 2%대 나오고 있어요

좋습니다

 

 

 

 

 

기업의 안정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부채에 대한 내용이죠

부채들 역시 나름 건전해보입니다

 

 

 

 

기업 성장성입니다

빠른 성장은 아니더라도 나름 조금씩 천천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역성장하지 않은게 어디입니까

코로나도 있었고 그랬는데요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로 기업의주가가 고평가인가

이걸 보는 자료입니다

PER은 40정도로 이야 ㅎㅎㅎ

은근히 높네요

 

 

테크기업들의 PER같기도 한데요

주가가 떨어져서 저것보단 낮겠지만

조금 높은데..?ㅋㅋㅋ 싶습니다

 

 

사실 상관없을거같아요

패스널의경쟁력에 대한 이해만 있다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