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lays 치토스 도리토스 펩시콜라 펩시코(PEP)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펩시코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펩시코는 미국 펩시콜라 회사입니다!

사실 펩시콜라만 파는게 아니죠 종합과자회사같은데요 ㅋㅋㅋㅋ

감자칩으로 정말정말 유명한 Lays

도리토스

치토스를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 규모나 성장 등에 있어서 코카콜라보다 더 커졌죠

 

 

 

 

 

펩시코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 ㅎㅎㅎ 꾸준히 올라가는게 진자좋죠ㅎㅎㅎ

 

 

코카콜라보다 주가성장이 더 좋아보이긴해요

꾸준히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미국은 진짜 엄청납니다

 

 

 

 

 

다음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매출액 성장이 좋죠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증가하는 것 역시 정말좋죠

 

 

실적 성장하는게 좋습니다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은 은근히 정체하고 있어요

 

 

순이익은 계속 올라가네요 ㅋㅋㅋㅋ

빠르게 성장하는건 아니더라도 꾸준히 성장하는게 보입니다

 

 

빠른 성장주는 아니더라도요 ㅎㅎㅎ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은 많이 아쉽습니다

코카콜라에 비해서 영업이익률이 떨어지는데요!

그래도 전 펩시 주식을 사모으고 잇습니다

 

 

ROE는 엄청납니다

ROE 50대까지 나옵니다 이야 ㅎㅎㅎ

 

 

펩시코가 만드는과자와 콜라 그리고

음료에 대한 충성도가 높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수익성 좋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꾸준히 올려주는걸로 또한 정말 유명하죠 ㅋㅋㅋㅋ

 

 

배당수익률 2%중반대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런 배당 생각한다면 PG와 비슷비슷하네요

 

 

배당 좋습니다

 

 

 

 

 

성장성입니다

꾸준히 성장하고있어요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죠

최근에 주가가 좀 떨어져서 아마 PER조금 낮지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열심히 사모으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음료와 과자를 만드는 회사이고

주주들도 잘 챙겨주는 회사입니다 ㅋㅋㅋㅋㅋ

 

 

꾸준히 들고갈 회사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