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석유회사 APA CORPORATIon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apa corporation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apa corporation은 에너지회사라고 합니다

미국에는 정말 많은 에너지회사들이 있네요 ㅎㅎㅎ

 

 

에너지회사하면 일반적으로

대략적인 느낌으로 주가는 최근에 많이 올랏겠구나

배당금도 많이 줬겠구나 이런 생각이 드는데요

일단 한번 봐바야겠죠

 

 

 

 

 

apa corporation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 ㅎㅎㅎ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꾸준히 오르는데요

 

 

유명한 석유회사들 주가가 엄청 떨어졌다가 다시 증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apa corporation은 그래도 나름 우상향해가면서 꾸준히 올라가고 있네요

 

 

에너지회사들 정말많구나 이런 생각이 들어요

 

 

 

 

 

apa corporation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올라가는데요

이야 ㅎㅎㅎ 매출액 증가속도가 진짜로 좋네요

 

 

엄청난데요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증가도 빠른데요!?

 

 

실적증가속도 저말 좋습니다

어떤 비즈니스인지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마음도 드네요

 

 

 

 

 

현그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모두 증가하네요

 

 

현금흐름 순이익 증가폭 역시 좋습니다

크.. 이렇게 실적 잘오르는게 정말 좋은데요

 

 

 

 

 

apap corporation의 수익성입니다

이야

영업이익률 엄청나네요 ㄷㄷㄷ

영업이익률 40%후반까지 올라갔어요

크...

 

 

수익성 정말좋은기업입니다

이런 돈을 이제 배당으로 지급한다면

더할나위없이 좋겟죠!

 

 

 

 

성장성입니다

앞에 실적에서 봤듯이

성장성이 엄청납니다

 

 

이런걸 알 수 잇었으면...투자했을텐데!!ㅋㅋㅋㅋㅋ

 

 

 

 

PER입니다

PER한자리수예요

주가도 낮은가본데요

 

 

하고있는 비즈니스만 정확히 이해할 수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겠다

이런생각이듭니다

 

 

 

 

 

기업의 밷악므입니다

배당금은 꾸준히 지급하는건 아니네요

 

 

배당수익률 오락가락하고

배당금 역시 오락가락하고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