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질레트,페브리즈,다우니회사 프록터 앤드 갬블(PG)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프록터 앤드 갬블의 주가와 차트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정말 유명한 회사입니다

정말유명한 회사이기도하고

제가 좋아하는 제품들을 판매하는데요

 

 

질레트 뭐 페브리즈 다우니 SK-II 탐폰

등의 제품을 판매해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회사입니다

 

 

 

 

 

프록터 앤드 갬블의주가와 차트입니다

오르락 내리락 오르락 내리락 최근에 그러고 있습니다

이야 ㅎㅎㅎ

 

 

그러다 최근에 은근히 많이 떨어져서

지금 조금 더 사모을까

이런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프록터 앤드 갬블의 하이라이트는 제품도 있지만

무엇보다 배당금이거든요

주가가 떨어졌을 때 산다면 배당금 잘받을 수 있어요

 

 

 

 

 

기업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꾸준히 올라가고 있어요

매출액 계속 올라가는게 좋죠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좋아요

영업이익 역시 올라가는데

 

 

영업이익은 살짝 아쉽게도 매출액 만큼은 올라가지는 않네요

 

 

 

 

 

다음은 현금흐른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은 잉 떨어지네요

순이익은 정체하고 있습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등은 조금은 아쉽기도 하네요!

 

 

 

400

 

다음은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 20%대초반 나오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준수합니다 ㅎㅎㅎ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인데요

ROE는 30대 나오고 있습니다

 

 

크.. 브랜드파워도 있고

ROE30대 나오면서 수익성 좋은 비즈니스를 하고있습니다

 

 

수익성 괜찮아요

 

 

 

 

 

배당금입니다

프록터 앤드 갬블이 좋은건 배당금이죠!ㅋㅋㅋㅋ

 

 

배당금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꾸준히 올려주는게 정말좋아요

 

 

그래서 배당수익률은 2%중반대 나오고 있습니다

좋아요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엄청나게 큰 기업임에도 꾸준히 성장하는게 보입니다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죠

PER은 지금보다 조금 더 낮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주가가꽤나 떨어져있으니까요

꾸준히 모아가고 싶은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