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생활용품제조기업 뉴웰브랜즈(NWL)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뉴웰브랜즈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뉴웰브랜즈는 미국 생활용품 제조기업이라고 합니다

흠..ㅋㅋㅋㅋㅋ

 

 

양키캔들 여기도 뉴웰브랜즈 브랜드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어떤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웰브랜즈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우오우...ㅎㅎㅎ 쭈우우우욱 떨어지네요

쭈우우웅ㄱ 떨어지고 있고 계속해서 떨어집니다

 

 

흥..ㅋㅋㅋㅋ아쉽죠

 

 

아무래도 판매하는 제품들이 특별한 무언가가 있는건 아니고요

진입장벽이라든지 독과점을 유지할 수 잇는

그런 비즈니스는 아닌거같습니다

 

 

 

 

 

실적입니다

매출액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네요

매출액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영업이익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영업이익 역시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성장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정체하면서 앞으로 침체하는건가...

계속 성장해나갈 비즈니스는 아니죠!

 

 

 

 

 

기업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이 한번씩 적자가 나네요

이럴 떄마다 주가는 엄청나게 내려가겠죠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수익성 역시 조금 아쉽긴해요

 

 

영업이익률 한자리수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ROE역시 한자리수 나오는데요

 

 

 

 

 

배당금입니다

배당금도 꾸준히 올려주지는 못합니다

배당금 고정돼잇어요

 

 

한국기업 보는줄ㅋㅋㅋㅋ

 

 

배당수익률은 그래도 주가가 엄청나게 떨어져서

7%까지 올라갔습니다

 

 

 

 

성장성입니다

성장성이 좋지는않아요

앞에서 실적 보셨듯이요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인데요

PER은 한자리수 나오고 있습니다

 

 

예..ㅎㅎㅎ

돈은 한정돼있으니까 기존의 주식들 지분 늘리는게

더 나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