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핀테크회사 파이서브(FISV)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파이서브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합니다

 

 

파이서브!

이름만 들어보면 흠 뭐하는지

어떤 비즈니스인지 잘은 모르겠는데요

 

 

파이서브는 인터넷지급결제 등의 비즈니스를 하는

핀테크 회사라고 합니다

한때 핀테크 붐이 엄청나게 불었는데요 ㅎㅎㅎ

어떤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핀테크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우오우 ㅎㅎㅎ

엄청나게 올랐었는데요

그러다가 다시 정체하고 있네요

 

 

앞으로 어떻게되려나

크게 떨어지지도 않고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어요

 

 

앞으로 어떻게될지 꾸준히 수익은 나오겠죠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좋죠

매출액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코로나든 뭐든 다행히 매출액은 꾸준히 오르네요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도 계속해서 올라가네요

실적 꾸준히 올라가는게 좋습니다

 

 

요즘 은행쪽 위험하다고 하는데

파이서브는 어떠련지 ㅎㅎㅎ

 

 

 

 

 

현금흐른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도 계속 올라갑니다

그리고 순이익 역시 계속 올라가네요 ㅎㅎㅎ

 

 

올라가는 실적이 좋아보이죠!

 

 

 

 

 

파이서브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 계속올라가네요

영업이익률 올라가는게 보기좋습니다

이야~~~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인데요

ROE는 은근히 낮네요!?

 

 

아니왜 핀테크회사인데 은근히 제 기대보다

수익성이 낮네요 ㅋㅋㅋㅋ

ROE 한자리라는게 아쉽습니다

 

 

 

 

 

다음은 배당금입니다

아 쉽 게 도

배당금을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왜!ㅋㅋㅋㅋㅋ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으니까

사실 투자 할 매력이 조금은 떨어지는데요 ㅎㅎㅎ

 

 

 

 

 

성장성입니다

실적 이쪽은 정말좋아요 ㅋㅋㅋㅋㅋ

매출액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업이익 증가율도 정말좋죠

기업 수익성 좋아보입니다

 

 

 

 

 

기업의 PER입니다

지금은 조금 더 낮겠는데요

20중후반 되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어요

 

 

실적 꾸준한 성장이 정말 좋아보이는 기업인데요

하지만 막 엄청 끌리고 그러지는 않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