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버핏이 투자해 물린회사 크래프트하인즈(KHC)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크래프트 하인즈의 주가와 차트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크래프트하인즈!식품회사입니다

캐첩으로 또 유명하죠 ㅎㅎㅎ

캐첩 마요네즈 머스타드 그리고

그 외에도 파스타도팔고

이런저런 식품들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버핏이 사서 물린 종목으로 또 유명한데요

훌쩍 한번 보도록 할게요

 

 

 

 

 

크래프트하인즈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 어떻게 이렇게 떨어지지!?ㅋㅋㅋㅋ

 

 

코로나 이후로 아주 박살이 났네요

후덜덜..ㅎㅎㅎ

 

 

엄청나게 떨어지고나서 이제 횡보하고 있습니다

하.. 빠르게 성장하는건 아니어서 사실

사고싶은 마음은 들지는않네요

 

 

 

 

 

매출액입니다

매출액 오랜기간 정체하는거 같아요

흠..

 

 

실적이 계속 오르는거 아니네요 ㅋㅋㅋㅋ

실적 정체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은 떨어지고 있네요

 

 

아 실적쪽에서 좋지않습니다

무슨일이 있길래..ㅎㅎㅎ

아무래도 하고잇는 비즈니스가 진입장벽이 그렇게 크진 않나봐요

크래프트하인즈의 제품만을 굳이 이용해야하는건 아니니까요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역시 떨어집니다

 

 

하지만 순이익은 다행히 오르는데요

2020년에 순이익왜일렇게 작앗니

 

 

 

 

 

다음은 기업의 수익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영업이익률 계속 떨어집니다

안돼!ㅋㅋㅋㅋㅋ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에요

ROE는 오우.. 굉장히 작은데요

 

 

수익성 쪽에서도 좋지않네요

기업이 판매하는 제품의 독점력이라든지 경제적해자가 없다면

수익성이 좋게 나오지는 않아보입니다

 

 

 

 

 

기업의 배당금입니다

크래프트하인즈가 배당수익률은 높은걸로 유명한데요

 

 

아 쉽 게 도 배당금 고정돼 있습니다

실적이 떨어지는데 배당금을 꾸준히 올려주는건 어렵겠죠

 

 

배당수익률은 그래도 3~4%대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배당금이 고정돼있으니

배당 이런거 생각햇을 때도 사실

매력적이진 않아보입니다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아쉽죠

 

 

 

 

 

기업의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입니다

기업의 성장이 좋지 않음에도 PER이 40이 넘네요

 

 

PER이 40이면 흠...ㄷㄷ

돔 황 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