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NH투자증권 주가 / NH투자증권 배당 / NH투자증권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NH 투자증권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NH투자증권은 기업 이름에서 알 수 있겠죠

대충 느낌이~~! 배당 괜찮게 줄 것 같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일단 배당을 보기 전에 NH투자증권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차트 참 지지부진하죠 ㅎㅎㅎ

기업 특성상 그래요

꾸준한 성장이 없잖아요

대부분의 증권사 차트가 이런 것 같습니다

꾸준히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오르고

점유율이 오르고 시장이 확대는 기업을 찾고싶어요

 

 

 

 

그래서 크게 폭락할 떄 한번씩 사서 파는 정도로만

의미가 잇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으 메인주제인 배당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공시에 나와있는 기업보고서에 배당에 대한 내용을 보도록 하죠!

 

 

 

 

 

 

 

어우어우 굉장한데요!ㅋㅋㅋㅋ

당기순이익 정말 꾸준히 오르는군요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나 놀라운 것은!!!

배당수익률입니다!!!

우선주는 엄청나네요 ㅋㅋㅋㅋ 진짜로

 

 

보통주 가지고 있어봤자 솔직히 별 의미 없잖아요

저라면 그냥 우선주 사가지고 

배당이나 많이 받는게 어쩌면 나을 수도 있겠네요

주가 한번씩 폭락할 때 사가지고 가지고있다 팔고

배당받고하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ㅋ

물론 말은 쉽지만요 실제는 어렵죠 ㅋㅋㅋ

 

 

 

 

 

 

네이버에서 나와있는

NH투자증권 내용입니다 ㅋㅋㅋ

배당수익률 진짜 좋네요 ㅎㅎㅎ

찾아보면 매력적인 기업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