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삼성증권 주가 / 삼성증권 배당금 / 삼성증권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삼성증권의 배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증권은 증권회사다 보니깐

기본적으로 필요 이상의 배당금을 줄 것이라고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배당을 확인하기 전에!

삼성증권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증권회사인데 윶으을 두번이나 했네요 ㅋㅋㅋ

그때 기업이 많이 힘들었나봅니다

유증하고나서 주가가 천천히 내려오다가

요즘 다시 올라가고 있습니다

 

 

 

 

전국민들에게 주식 붐이 불어서일까요

실적이 좋아짐에 따라 주가가 오르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이제 전자공시에 나와있는 

기업보고서를 보면서 삼성증권 배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우 당기순이익 팍팍팍 오르는 것좀 보세요!ㅋㅋㅋㅋ

그에 따라서인지 배당수익률도 점점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현금배당금도 높여주고 있고요 ㅎㅎㅎ

은근히 배당주들이 많은데요

 

 

증권 금융 은행은 배당을 많이 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삼성증권이나 뭐 SK이노베이션처럼

대규모 공장이 필요한 것도 아니잖아요 ㅋㅋㅋ

그럼 주주들에게 환원해줘야

사람들이 코스피에 대한 믿음이 생기고 돈이 코스피로 들어오고

주식을 많이하고

증권사들은 더 성장하고요

 

 

 

 

 

 

과거배당이력 보세요

최근5년간 배당보다 최근3년간 배당이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배당을 늘려주고 있기 때문이죠 ㅎㅎㅎ

 

 

 

 

 

 

어우어우오우

현금배당수익률 점점 천천히 더 늘려주는 것좀 보세요!ㅋㅋㅋ

배당을 주로 노리시는 분들이라면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미로 쓴 글이니 참고만 해주시고요!

저는 매일매일 주식으로 돈을 잃는 사람이니

ㅋㅋㅋㅋㅋ

믿으시면 큰일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