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GS주가 / GS배당 / GS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GS배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S칼텍스 이런거 말고요

지주회사 GS요

전 지주회사에는 투자하지 않아요

그냥 알아볼 뿐이죠

 

 

일단 GS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형 우량주 차트를 보다보면

시원찮은 기업들이 많습니다

GS역시 마찬가지이군요

피터린치가 IBM 등 누구나 알고있는 기업에

투자를 꺼려하는 이유를 알겠어요

 

 

 

 

주가가 저모양이거든요

피터린치의 수익률이 높았던 이유는

이렇게 누구나 알고있는 그리고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기업들에

투자를 덜 한 것도 여러 이유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대형 우량주라고 하지만 사실

주가상승은 재미없습니다

그럼 이제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우 배당은 괜찮게 주네요 ㅋㅋㅋ

배당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투자해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전 근데 배당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아요

배당보단 좋은 기업을 발굴해서

주가상승으로 수익률을 높이는게 더 재밌더라고요

 

 

 

 

 

 

과거배당이력입니다

배당을 더 늘려주는 것을 볼 수 있죠!ㅋㅋㅋ

어쨌든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GS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 GS 지주회사에 투자하는게 좀..ㅋㅋㅋㅋ 그래요

매력적인 투자처라고 생각은 아직 안드네요 ㅎㅎㅎ

 

 

재미로 가볍게 쓴 글이니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