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유한양행 주가 / 유한양행 배당 / 유한양행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유한양행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유한양행은 배당을 잘 줄까요 ㅋㅋㅋ 너무나 궁금하네요

배당을 주기 전에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우와 ㅋㅋㅋ 이런 차트도 있군요

결론적으로는 꾸준히 상승하고있는데

그 사이사이 무증무증무증무증무증

권리락권리락권리락권리락권리락

엄청납니다

주주를 정말 생각하는 기업이구나

이런 생각이 들어요 ㅎㅎㅎ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유한양행의 배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당기순이익 이번기에는 정말 많이 올랐네요 ㅎㅎㅎ

배당만 두고 봤을 때 투자하기엔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배당만 두고 봤을 때요!!ㅋㅋㅋ

현금배당금이나 현금배당수익률 전부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자료입니다

어떠신가요?

배당만 두고 있을 때요 ㅎㅎㅎ 배당만 두고 봤을땐!!

흠 그런데요

무증과 권리락 끊임없이 한 것 보면

어쩌면 기업에 대한 믿음이 갑니다 ㅎㅎㅎ

조금 지켜볼 의미가 있을까요

 

 

뭐 아무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로 쓴 글이니 재미로만 읽어주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