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쌍용씨앤이 주가 / 쌍용씨앤이 배당 / 쌍용씨앤이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쌍용C&E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쌍용 C&E는 시멘트 관련 사업 위주죠

그래서 배당 뭐 괜찮게 줄 것 같습니다

 

 

일단 쌍용 C&E 차트와 주가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멘트 회사는 경기순환주라...

 

 

 

 

 

 

무섭습니다 ㅋㅋㅋ

엄청올랐다가 쭈우우욱 떨어지네요

캬 너무 무섭습니다

이렇게 떨어지는 차트를 보면 긴장하면서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구나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시 살아나고 있습니다

이 기업에 무슨 일이 있는걸까요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이제 전자공시에 나와있는 기업보고서를 보면서

배당에 대한 내용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배당 의외로 괜찮은데요!?ㅋㅋㅋ

물론 %를 극히 줄여가고 있어서 아쉽지만요

계속 여러기업 배당에 대해서 보고있지만

배당 괜찮게 주는 기업들이 많습니다

역시 본인 공부하기 나름이죠

 

 

 

 

 

 

평균배당수익률입니다

6%를 넘고있네요 ㅎㅎㅎ

대단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바로 이 기업을 산다!? 는건 조금

자제하는게 좋을거같아요

왜냐하면 전 주가상승을 배당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이죠!

 

 

 

 

 

 

네이버에 나와있는 쌍용씨앤이 배당에 대한 자료입니다

꾸준히 잘 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ㅎㅎㅎ

배당만 생각한다면 정말 괜찮은 투자처라고 생각합니다

 

 

재미로 쓴 글이니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