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LG생활건강 주가 / LG생활건강 재무제표 / LG생활건강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LG생활건강 재무제표와 주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LG생활건강도 요즘 말이 많죠 ㅜㅜㅜ

주가 때문에,,,

어쨌든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자산을 한번 보도록 하죠!

 

 

 

 

 

 

유동자산 많이 올랐씁니다!ㅎㅎㅎ

현금 및 현금성자산은 줄었지만

매출채권이 많이 올라줬습니다

힝 근데 재고자산이 많이 올랐네요

재고자산은,,, 많이 오르는게 좋은게 아닙니다

물건이 안팔렸다는 의미가 되기도 하거든요

 

 

 

 

그리고 투자부동산 쪽에서도 많이 올랐네요

부동산 가격이 올라서 그런가 허허허

그래서 자산 총계가 많이 올라줬습니다

그럼 이제 부채를 한번 보도록 하죠!

 

 

 

 

유동부채는 오히려 줄었습니다! 대단하군요

기타채무가 많이 줄어든 덕분 같습니다

 

 

 

 

그렇지만 비유동부채가 만힝 올랐어용ㅋㅋㅋ

근데 눈에 띄는 점은 사채가 아예 없네요

LG생활건강 부채비율 부묜 정말 꾸준하게 부채비율을

잘 관리하려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 결과 부채총계가 증가하긴 했으나

자산이 더 많이 증가했잖아요

보기 좋은 소식입니다

이제 연결손익계산서를 보겠습니다

 

 

 

 

 

판관비가 줄었어요!ㅋㅋㅋ

이야,,, 대단한데

업무효율화를 어느정도 한 덕분일까요?

그리고 영업이익도 늘었습니다

당기순익도 늘었고요

흠,,, 재무제표만 보면 정말 괜찮은데 말이죠

 

 

판관비 줄이고 영업이익 늘고 자산 많이 늘고 부채는 덜 늘어나고,,,

이정도면 괜찮은데

주가는,,,ㅋㅋㅋㅋ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죠!

 

 

 

 

 

 

 

하,,,근데 이게 머여

왜 이렇게 꼬라박냐고!!ㅋㅋㅋㅋ

충분히 많이 떨어졌다고 생각하구 샀는뎅,,

더 떨어지네요!ㅋㅋㅋㅋ

한국 주식은,,, 하 ㅋㅋㅋㅋ

미국 주식들 상승하는거 보면

너무나 화가나죠 ㅎㅎㅎ

역시 자본주의 미국에 저항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