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사람인에이치알 주식 / 사람인에이치알 재무제표 / 사람인에이치알 주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사람인에이치알 재무제표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인에에치알 실적도 괜찮게 나오고

좋은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당

 

 

재무제표를 보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봐야겠죠

 

 

 

 

 

 

 

자산은 전체적으로 늘었습니다

유동자산 부문에서는 단기금융상품이 많이 올랐네요

단기금융상품이 뭐가 있을까요

사람인에에치알이 하는 일과 관련된게

그럼 부채를 한번 보도록 하죠!

 

 

 

 

 

 

 

캬 정말 좋은데요

부채가 늘긴 했는데

굉장하게 굉장히 적게 올랐습니다

자산은 많이 오르고 부채는 적게 오르고

이런!ㅋㅋㅋㅋ 너무나 좋은데요

 

 

 

 

 

 

 

자본도 많이 올라줬습니다

좋죠!?

사람인에이치알 꾸준히 보다보면

부채관리를 잘해서 기업을 건실하게 운영하려는 모습이 보입니다

좋은 기업의 모습 중 하나죠 ㅎㅎㅎ

 

 

 

 

 

오우,,,영업이익 많이 오른거 보세요

아주 든든합니다!ㅋㅋㅋㅋㅋ

부채 관리 잘하고 영업이익 많이 늘어나고요

괜찮게 가고 있군요!

보기좋습니다

 

 

 

 

 

 

 

영업활동현금흐름 많이 늘었습니다

당기순이익도 많이 늘었네요 ㅎㅎㅎ

 

 

 

 

 

 

 

나머지 현금흐름입니다

 

 

지금까지 쭈욱 봤는데

자산 많이 늘어나고 그에 부채는 덜 늘어나고

영업이익 많이 늘어나고

괜찮은데요!?ㅋㅋㅋㅋㅋ

이렇게 건실한 재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인에이치알!

과연 주가는 어떻게 되고 있을까용!?!?!?

 

 

 

 

 

 

 

허허허,,,

그냥 쭈우웅욱 빠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러냐고

사실 왜이러는지 제가 잘 알고 있습니다!!

바로 사람인에이치알을 제가 샀기 때문이죠

그것도 높은 비중으로요!

누군가가 절 지켜보고 있어요

제 귀에 도청장치가 있습니다!!!

ㅜㅜㅜ

 

 

 

 

사람인에이치알 잘나가는데 이렇게 많이 빠지네용ㅎㅎㅎ

전 주식투자 어떤 상황이 생길 때

피터린치나 워런버핏은 어떻게 할까를 항상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렇게 말할 것 같아요

펀더멘탈 괜찮으니! 주가가 떨어지는건 할인기간이다

그때 주워담으면 된다

이렇게 말하겠죠

그건 미국장이잖아!!!!!!

 

 

아무튼,,, 지금까지 사람인에이치알입니다

전 주식으로 매일 몇십만원씩 잃고 있는 사람이니

참고도 하지 말아주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