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오리온 주가 정보 / 오리온 재무제표 정보 / 오리온 주식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엔 오리온 재무제표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리온 좋은 기업입니다!ㅎㅎㅎ

그래서 아직 보지는 않았지만

재무제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자산을 한번 보도록 하죠!

 

 

 

 

 

 

유동자산부터 보겠습니다!

유동자산이 꽤나 많이 올랐죠!?ㅎㅎㅎ

유동자산 중에서 기타유동자산과 매출채권이 많이 올랐씁니다

그리고 현금 및 현금성자산도 굉장히 많이 올랐네요

이야~~ 정말 좋습니다 ㅋㅋㅋ

 

 

 

 

매출채권과 현금 및 현금성자산!

제가 중요하게 보는 것들입니다

그리고 비유동자산 또한 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부채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습니다 부채입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이젠 포괄손익계산서입니다

판관비가 줄었죠!

이것 때문에 오리온이 정말 잘하고 있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경영 효율화를 달성했다고 사람들이 말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판관비가 줄었다는 것이죠

그래서 총포괄손익이 두배 가까이 올랐습니다!

크크크 대단합니다 오리온!!!

킹리온 갓리온

 

 

 

 

 

 

영업활동현금흐름입니다

전분기보다는 줄었네요 ㅎㅎㅎ

그래도 엄청난 액수입니다

 

 

 

 

 

 

기말현금 및 현금성자산 굉장히 높습니다

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들이 맣많이 오른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오리온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봐볼까요?

 

 

 

 

 

 

예,,,ㅋㅋㅋㅋ

그렇게 좋지는 않네요

그냥 계속 오르내리락 하는 것 같습니다

많이 오르면 분명히 떨어지네요

시장에서 오리온을 평가하길

꾸준히 상승 할만한 기업은 아니다!

이렇게 평가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가가 계속 오른만큼 오리온도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고

영업이익을 꾸준히 올리고

해자를 더 깊고 견고하게 만들어야 하는데

그럴 수 있는 기업은 아니라고 시장이 평가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참고로 저는 매일 주식으로 돈을 몇십만원 씩 잃는 사람이니,,,

참고도 하지 말아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