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다나와 주가 / 다나와 재무제표 / 다나와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다나와 재무제표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 뭐 실적도 괜찮고

다른 재무정보도 괜찮은걸로 알고있는데요

정말 어떨지 한번 보도록 하죠!

 

 

 

 

 

 

 

자산총계 많이 올랐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현금과 현금성자산은 줄었지만

다른 자산부문에서 올라줘가지고

전체적으로 오른걸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채부문입니다

캬 부채가 많이 줄었어요!!ㅋㅋㅋㅋㅋ

자산은 늘고! 부채는 줄고!!

회사 재무관리 잘하면서 건실하게 이끌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당!!!!!

이런거 보면 기분이 좋죠

 

 

 

 

 

 

 

흠,,

매출액은 올랐습니다만

판관비나 원가도 올랐군요

영업이익은 제자리걸음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힝 뭔가 아쉬운데요!!!

사실 다나와의 경쟁상대가 너무 많아가지고

쉽지않습니다

재무도 건실하면서

실적까지 잘나와준다면

그야말로 좋은게 없을텐데 말이죠

 

 

하지만 자산이 건전하다는건 정말 좋은 의미입니다

코로나 같은 위기의 시대에 잘 견딜 수 있거든요

그리고 장투하시는 분들은

부채비율 확인한느게 필수입니다

 

 

 

 

 

 

영업활동현금흐름 많이 올랐습니다

정말 많이 올랐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재무활동과 투자활동 현금흐름은 마이너스를 볼 수 있습니다

뭐 특별히 유별난건 없지만

그래도 괜찮게 가고있는 다나와입니다

그렇다면 다나와의 주가와 차트는 어떨까요!?

 

 

 

 

 

 

 

 

 

악ㅋㅋㅋㅋㅋ

많이 떨어졌네요!!

다나와 역시 떨어진 이유를 저는 잘 알고있죠

바로 제가 샀기 때문입니다 후후후

이정도면 트루먼쇼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는 족족 떨어져버리니!!!!!

 

 

아무튼 저는 매일 수십만원씩 주식으로 잃고 있는 사람이니

이 글은 참고도 하지 말아주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