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SKC 주가 / SKC 배당금 / SKC 배당수익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SKC의 배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C 엄청 핫한 기업입니다 ㅋㅋㅋㅋ

주가상승이 장난이 아니거든요

그렇다면 배당금은 얼마 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미친듯한 상승으로 핫한 SKC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죠!

 

 

 

 

 

 

 

와 정말 엄청납니다 ㅋㅋㅋㅋ

저도 관심종목에 넣고 언제 살까 보고만 있었는데

보고만 있지 말고 행동을 취했어야 합니다

 

 

저렇게 엄청나게 오른 기업들을 몇개 알거든요

그래서 제가 들어간 기업들은 조정 맞고

안들어간 기업들은 끊임없이 상승하네요 ㅋㅋㅋㅋㅋ

이게 저의 주식 안목이랍니다

 

 

 

 

그럼 이제 SKC의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주당순이익 꾸준히 오르는 것좀 보세요!ㅋㅋㅋㅋ

전 이런 기업들이 좋습니다

주당 가치가 계속해서 올라야 주주들도 이익을 보니까요

 

 

 

 

그리고 배당을 한번 봐볼까요

배당수익률이 좋지는 않군요

배당금을 1000원으로 고정해놨으니

주가가 오르니까 배당수익률이 떨어집니다

 

 

하지만 주주들 입장에선 주가가 저렇게 올라주니까

배당 저정도면 땡큐지~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SKC가 배당 뿌릴 돈으로 차라리

공장을 더 만들고 공급을 더 늘리는게 오히려 나을 수도 있습니다

 

 

 

 

 

 

 

과거 배당이력입니다

나쁘지않죠~!

2.0%로 일정하네요 ㅎㅎㅎ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SKC 배당에 관한 자료입니다

위에서 본거와 같군요!ㅎㅎㅎ

 

 

 

 

지금까지 SKC 배당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아... 내가 샀어야 했는데!ㅋㅋㅋㅋ

항상 이런 후회하죠

그때 외 샀을까

그때 와 안샀을까

맨날 이런후회합니다

그러면서 배우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