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한전기술 주가 / 한전기술 주식 / 한전기술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건기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전기술이면 전기 관련 사업이니까

배당 나쁘진 않을거라고 생각하는데

또 모르죠 ㅎㅎㅎ 항상 확인해봐야합니다

 

 

배당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놓쳐서 너무너무 아깝지만...

 

 

 

 

 

 

 

와 엄청 올랐어요 ㅋㅋㅋㅋ

이런!!!

다들 돈을 벌지만 왜 저는 벌지 못할까요!

게으름과 안목이 없기 때문이겠죠

그럼 이제 전자공시에 나와있는 기업보고서를 보면서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죠

 

 

 

 

 

 

 

으잉

당기순이익 박살이 났네요 그리고

현금배당수익률 또한 좋지 못합니다

잘 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으잉

좋지않네요 ㅋㅋㅋ

 

 

 

 

 

 

 

5년간 평균배당수익률보다 3년간 평균배당수익률이 오른거 보면

배당을 늘려주긴 한 것 같은데

그래도 만족스럽지는 못하죠 ㅎㅎㅎ

배당만 두고 봤을 땐 아쉬운 수준입니다

 

 

 

 

 

 

 

네이버에서 나와있는 한전기술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어떠신가요!? 만족스럽진 못하죠

배당만 두고 봤을 때 투자하기에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 한전기술 배당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재미로 쓴 글이니까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