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한솔케미칼 주가 / 한솔케미칼 재무제표 / 한솔케미칼 기업정보

 안녕하세요!ㅋㅋㅋ

이번엔 한솔케미칼 재무제표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한솔케미칼 실적하고 하는 사업은 너무나 좋잖아요

거기에 재무제표까지 한번 보면 더욱 좋겠죠!?ㅎㅎㅎㅎ

 

 

 

 

 

자산 분야입니다

유동자산이 굉장히 많이 늘었습니다

유동자산은 늘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현금 및 현금성자산은 줄었습니다

그대신 단기금융상품이 굉장히 많이 올랐네요 ㅋㅋㅋ

아니 단기금융상품 엄ㅊ어 올랐네요!

거기에 또 제가 좋아하는

매출채권과 기타채권도 올랐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비유동자산도 많이 올랐어요

장기매출채권과 기타채권이 많이 올랏고요

유형자산 도한 많ㅇ ㅣ올라줬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자산총계가 올랐네요

 

 

 

 

 

 

 

자산이 오른 만큼 부채도 올랐습니다

유동부채 오르긴했는데 큰폭으로 오른건 아니어서 다행이에요

유동성사채가 좀 많이 올랐습니다

 

 

그리고 비유동부채도 많이 올랐네요 ㅜㅜㅜ

흠... 사채와 장기차입금이 많이 올랐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부채총계가 많이 올랐습니다

 

 

 

 

자산 오르고 부채 줄면 너무나 좋겠지만!

괜찮아요!ㅎㅎㅎㅎㅎ

열심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니까요

 

 

 

 

 

매출액과 매출원가 그리고 판관비 전부 올랐습니다

뭐 그래도 정말 다행인것은

영업이익이 올랐다는 것이죠!

전 포괄손익계산서에서 영업이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럼 이러한 재무정보를 가진 한솔케미칼

주식차트는 어떤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제가 정말 들어보고 싶은데요! 무섭습니다 ㅋㅋㅋ

하...이걸 기다려야하나 들어가야하나

전 정말 모르겠어요

그래도 제가 정해야겠지요!ㅎㅎㅎ

 

 

그냥 재미로 쓴 글이니까요

재미로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