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휠라홀딩스 주가 / 휠라홀딩스 배당금 / 휠라홀딩스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휠라홀딩스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휠라 제가 좋아했었던 신발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요즘 젊은이들이 참 많이 신고다니죠

신발 뿐만 아닙니다

 

 

 

 

옷 모자 등등의 제품들도 만들죠

그래서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뭐 나쁘지 않은 브랜드이긴 합니다

그런데

살짝은 애매한 것 같기도 해요

고가 브랜드도 아니고 흠... 조금은 애매하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지켜봐야겠죠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 이런 차트 정말 많죠!?ㅋㅋㅋㅋ

쭈우우우욱 오르면 쭈우우우우욱 떨어집니다

떨어지면 어느정도 다시 오르긴 하고요

그 기업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지

주가와 그 기업이 하는 일이 어느정도 맞아떨어지는지

 

 

이것을 알아볼 수 있는 능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하 근데 정말 쉽지않죠 ㅎㅎㅎ

많이 보고 많이 경험해보고.. 이런게 중요한거 같아요

그럼 이제 배당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휠라홀딩스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힝..

정말 조금 주죠!?ㅋㅋㅋㅋㅋ

영업이익 등도 괜찮게 뽑아내고 있는데

조금만 주네용...

휠라홀딩스 골프 관련으로 많이 회복했는데 말이죠!ㅋㅋㅋㅋㅋ

 

 

 

 

 

 

 

평균배당수익률입니다

1%대도 주지 않아요

윽윽ㅋㅋㅋㅋㅋ

거의 없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ㅋㅋㅋㅋ

무슨무슨 홀딩스 이런거 붙으면

흠... 지주회사 느낌이 너무 강하게 들어서

투자하기 조금 머뭇거려집니다

괜히 그래요 ㅋㅋㅋㅋ 근거도 없는데

 

 

 

 

 

 

 

네이버에 나와있는 휠라홀딩스 과거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냥 배당은 거의 생각 안하면 될거같죠!?

조금 더 알아보고 싶은 기업입니다

실적 좋아지고 부채비율 줄어드니

근데 주가는 많이 떨어졌고 ㅎㅎㅎ 관심이 갈 수밖에 없군요

하지만! 시기가 시기인만큼 신중히!

 

 

주식으로 매일 돈 엄청나게 잃고 있는 주린이입니다

참고도 하지 말아주시고요

재미로만 쓴 글이니까 재미로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