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롯데정밀화학 주가 / 롯데정밀화학 배당 / 롯데정밀화학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롯데정밀화학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정밀화학에 대해선 잘 알지 못합니다

그러다 배당은 얼마 주나 궁금해가지고

스을쩍 보면서 재무정보도 봤는데

은근히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부채비율이 너무나 좋습니다 ㅎㅎㅎ

일단 그리고 다른 재무도 괜찮아서

실적만 꾸준히 상승한다면 좋은 기업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좋은 기업이죠

여기서 좋은 기업이란 주식투자하기에 좋은 기업이라는 뜻입니다

아무튼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죠

 

 

 

 

어우 역시나 많은 변동이 있는 기업이네요

뾰족한게 정말 많은거 같아요

팍 올랐다가 팍 떨어지고..ㅋㅋㅋㅋ 

무서워용 ㅋㅋㅋㅋ

재무 이런건 얼핏 봤을 때 괜찮아보이거든요

 

 

 

 

중요한건 꾸준한 성과입니다

부채비율도 너무나 적어서 좋은데

꾸준한 성과가 나와준다면

참 투자하기에 괜찮을 것 같은데 말이죠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죵

그럼 이제 배당을 볼까요

 

 

 

 

 

당기순이익 꾸준히 오르고 있네요 ㅎㅎㅎ

하지만 배당금은 좀 줄였습니다

왜그러징 실적이 좋아지는데!ㅋㅋㅋ

다른데에 돈 쓸 곳이 있었나봅니다

화학기업은 정확히 이해하기가 어려워요

 

 

 

 

이 제품이 어디에 쓰이고 그게 시장에서 얼마나 많이 팔리는지

알아야해서 ㅎㅎ...

그리고 그 화학제품의 품질도 알기 어렵고요

워런버핏은 하루에 여러 시간씩 책을 읽는다고 합니다

주식하려면 그렇게 공부를 해야하나봐요

 

 

 

 

 

 

평균수익률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한때 4%까지 줫었네요

실적이 들쑥날쑥해가지고 

역시나 신중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ㅋㅋㅋ

잘 준비해서 투자해야할 것 같아요

그렇지 않으면 저처럼 물려가지고 오랜시간 고생해야겠죠

 

 

전 주식으로 매일 돈 잃는 주린이입니다

주식 하나도 모르고 재미로 쓴 글이니까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