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더존비즈온 주가 / 더존비즈온 배당금 / 더존비즈온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더존비즈온 차트와 주가에 대해서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브지은 주가가 그래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기업이죠

 

 

실적도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인지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뭐하는 기업인지에 대해선 저도 아직은 구체적으로 몰라요

일단 차트와 주가를 한번 보도록 하죠

 

 

 

 

 

 

주가가 꾸준히 오르다가 최근에 조정이 좀 있어보입ㄴ디ㅏ

저 맨 처음 상장했을 때 가지고 있었던 분들은

정말 대박이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누가 예상 하겠어요 ㅎㅎㅎ

임직원들이나 주식을  가지고 있었겠죠

아무튼 최근에는 많이 하향하는 추세입니다

그럼 이제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기순이익 오르는데

이번기에는 조금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만

뭐... 한두번 흔들리는거야 상관없죠

우선주 현금배당수익률이 굉장히 좋습니다

보통주의 몇배네요!ㅋㅋㅋㅋㅋㅋ

현금배당금 역시 몇배입니다

 

 

그렇다면 뭐 주주권한행사 할 새람 아니라면

우선주를 사는 것도 수익률 높이기 위한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소프트웨어나 IT기업이라 배당에 대한 기대가 없는데

은근히 괜찮다는 생각도 듭니다

무난무난한거 같아요

 

 

 

 

 

 

과거배당이력입니다

평균배당수익률이 족므은 줄었네요!ㅋㅋㅋㅋ

힝 아쉬워라

 

 

 

 

 

 

보통주에 대한 내용입니다

보통주 배당은 정말 별로네요 ㅋㅋㅋㅋ

볼품없어잉

배당을 또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우선주를 생각하시는게 좋은 판단일 것 같습니다

 

 

재미로 쓴 글이니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저는 주식 하나도 모르는 주린이입니다

매일 몇십만원씩 주식으로 잃는 잼민이니까요

참고도 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