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일진하이솔루스 주가 / 일진하이솔루스 배당 / 일진하이솔루스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인 일진하이솔루스 주가와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진머티리얼즈 등 정말 좋은 기업이죠 ㅎㅎㅎ

일진하이솔루스도 수소 관련 기업으로서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그래서 상장했을 때 엄청난 관심을 받은 기업입니다

그럼 이제 한번 차트와 주가를 보도록 할까요!

 

 

 

 

 

 

 

상장 이후에 쭈우우욱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역시 그도 그럴것이 요즘 실적과 상관없이

주가가 엄청나게 오르는 기업들이 많잖아요

일진하이솔루스 역시 좋은 기업이기는 하나

 

 

 

 

아직은 실적이 뒷받침 되지 못하기 때문에

상장 이후에 주가가 꾸준히 내리막길을 걷고 있는게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주가를 뒷받침할 실적을 보여줄 때 이제 성장을 많이 하겠지요

그리고 수소 관련 생태계가 언제 올지도 모르는 것이고요

그럼 이제 배당을 한번 보도록 하죠!

 

 

 

 

 

보시다시피! 아직 배당은 주고있지 않네요!ㅎㅎㅎ...

상장한지 얼마 안돼서 그래요 ㅋㅋㅋㅋ

아마 올해 상장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러니 데이터가.. 모일리가 없죠

그리고 이제 막 시작하는 기업이라고 생각해도 무방할 정도로

RnD와 다른 투자들이 더 필요하기 때문에

배당을 많이 주지는 않을 것으로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주주들을 생각해서 배당을 많이 줬으면 좋겠어요

 

 

 

 

 

과거평균배당이력 역시 참고할만한 내용은 없습니다

상장한지 얼마 안됐기 때문이죠!

그리고 매출액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제 막 시작하는 기업이에요 ㅋㅋㅋㅋㅋ

상장을 빨리 한 것으로 생각해도 됩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일진하이솔루스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과거 5년치 자료인데

암것도 없죵!ㅋㅋㅋㅋㅋㅋ

올해 상장했기 때문이죠!

 

 

 

 

뭐 아무튼... 전기차 전기차 하지만

또 다른편에서는 수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대세가 될 것 같기는 한데

그게 언제 올지는 모르고 또

누가 시장을 주도할지는 모릅니다

그래서 좋은 기업일 것 같다는 생각은 드는데!

신중하게 되네요 ㅎㅎㅎㅎ

 

 

저는 매일 주식으로 많은 돈을 잃고 있는 주린이입니다

재미로 쓴 글이니까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참고도 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