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현대자동차 주가 / 현대자동차 배당 / 현대자동차 배당수익률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주가 배당 배당수익률 시가총액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현대자동차의 현재 주가는 208500원입니다

높네요 ㅋㅋㅋㅋ

높습니다

그래도 고점에서 좀 빠졌어요

 

 

시가총액입니다

시가총액은 약 44조원 가량입니다

주가 움직이는 것 보면 그다지 재미가 없네요

그것도 그럴것이 현대차가 해외 시장을 뚫거나

또는 가격을 낮추고 품질을 올리거나 하지 않으면

큰 변화는 앞으로 없을 것이기 때문이죠

 

 

 

 

 

 

배당금 액수와 배당수익률입니다

확실히 우선주가 더 높죠

그래서 전 수익률을 생각해서 삼전이든 뭐든 우선주를 산답니다

 

 

그러면 저 배당수익률에 주가상승 등을 더했을 때

수익률이 더 높아지기 때문이죠

 

 

 

 

현대차는 지금까지 뭔가

정체돼있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왜그런지는 모르겠어요 노조라는 이미지 때문일까요

혁신적인 기업이다라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기업이 한 단계 더 성장하려면

과거의 문제들은 확실히 해결해야 할 듯 싶습니다

제가 뭐 알겠습니까

아무튼 끝!

 

 

한국 기업들이 해외에서 활약을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